집 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헤어를 혹사 시킨 @treasurepark 입니다.

그렇게 걱정하던 태풍이 제자리 돌기로 힘을 뺏는지 꼬리 내리고 사라졌습니다.

제주 서귀포쪽에서 제자리돌기를 오래 했다 하던데 그건 둘중 하나

힘빼기 아니면 힘모으기…

전자 였나 봅니다.
여튼 참 다행이긴한데
일부 시민들은 태풍 방지책으로 유리창들에 신문지 붙이고 테잎 붙이고 이런 저런 걱정하며 은근 스트레스 받았고요! 학교들은 초 중 고 모두 휴교령을 내려서 맞벌이 가정에선 어린 아이들 걱정에 이런 저런 대비책을 세우는 도중 가정내 트러블 생기는 등등으로 많은 시민들이 유난스럽게 기사화 시킨것에 격분들을 했던 모양 입니다.

고가의 장비를 마련해놓고도 믿지 못할 기상청의 보도들에 문제를 삼았는데요

태풍이 오지 않았으니 다행 이지만
동시에 정신적, 물리적 낭비에 허탈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태풍의 영향으로
어제 오늘 바람이 션션~하네요.

날씨 수다 끝

오늘 촬영은 집에서 이루어졌는데요

시간을 잘 쪼개어 두개의 촬영을 했답니다.

하나는 올이 나가 버려야 하는 팬티스타킹을 이용해 헤어 스타일을 원하는 웨이브 굵기로 만드는 방법 촬영

스타킹의 다리부분을 잘라내고 탄력부분만 돌돌 말면 헤어밴드가 되는데요
그걸 이용해 머리를 돌돌 말아 자연풍으로 말리면 되는거라는…
결과와 과정, 방법등은 상상에 맡깁니다.
ㅎㅎㅎ

과정면에서의 모든것들은
비밀이고요,
스타일링은 당연 잘되어서 촬영은 잘 마무리 되었어요.

사실 제머리는 심한 손상모여서 펌이나 고대기가 잘 먹지 않는 헤어입니다.
그래서 미용실 가는 일이 거의 없지만
촬영시엔 머리에서 연기가 날정도로 고대기를 감아대니 손상이 극복될수가 없죠.
머리칼은 워낙 얇고 계속 열로 태우고
제가 하는일이 그러니 헤어가 남아날일이 없어요.

유명 연예인들의 머리결은 왜 좋냐?
돈이 많은 그들은 헤어에 쏟아붓는 비용이 어마무시하죠. 몸 자체가 걸어다니는 대기업, 중소기업 이니까요.
아흑 부러붜…

어쨋든 저같은 헤어도 방송엔 탱글탱글 예쁘게 보일거예요. 보이는 그대로가 진실이 아니란것만 알고 보시길~

모든 촬영은 방송을 전혀 안해본 일반인이 처음 나오는 리얼리티 말고는 모두…

말을 길게하면 누설이 되어 🤐🤐🤐

두번째 촬영은
한 방송국 남자 리포터가 오셔서 저랑 같이 연출을 했는데요.
여름철 자주 쓰던 물건들을 어떻게 처리하고 보관해야하나 등등의 연출로
막장 패러디같은? 딱 제 스탈의 촬영을 했죠.
제가 은근 개그욕심이 있거든요.
저처럼 새초롬한 외모가 개그를 하는것이 더 먹힌다고들 하네요. ㅎ

리포터분도 한 연기 하시지만
저도 한 연기 욕심 있어서
피디님이 완전 만족하고 가셨네요

오늘 두번째 촬영은 내일 더 많은 분량의 촬영을 해야하는데 낼은 그냥 평범주부컨셉으로
살림왕 주부에게 꿀 팁 배우는 컨셉

티비를 평소에 자주보시는분들은 어떤건지 잘 아실거예요.

낼 오실분은
방송에서 은근 유명한 김선생이란 분 입니다.

69068C08-4048-4BFD-8AFF-88C78D2E7410.png

정리, 수납등으로 방송가에선 유명하신 분이고, 강의등도 많이 하시는…
실제로 뵈면 마냥 순수하신듯 귀엽게만 보이는뎅~
살림고수시라네요.

내일 두번째로 만나는 김선생께 깨알같은 팁 공수받고 꼭 필요하다 싶으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열일로 무척 피곤한 오늘 하루를 그만 마감해야겠습니다.

그럼 20000~~

Sort:  

공감합니다 @treasurepark님이 개그를 하시면 임팩트가 크겠죠. ㅎㅎ
다음포스팅도 기대할게요~

어떤 개그를 쳤을지 궁금해지는군요.

ㅎㅎ 영화 클래식 우산 씌워주는 장면을 웃기게 패러디 하는 등
좀 억지막장컨셉을 작가가 써놔서요

역시 멋있어요~~ 집에서도 촬영을 하시는군요!! 유튜브 하셔도 잘하실거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저 요즘 유투버 하고 싶단 뻘생각도 들더라구요.ㅎㅎ
님 역시 멋져요!

방송은 아무래도 최대한 준비를한 모습일테니 차이가..ㅎㅎ

제가 연기할땐 완전 딴 인물이 되서 목소리부터 달라지니 옆에서 보는 딸이 늘 ㅋㅋ 대요

정리, 수납의 달인 김선생께 공수받은 팁보단 작가의 대본을 그대로 연출하면서 많은걸 알게되었지만, 휴~ 너무 오랜시간 촬영이 나를 질리게 만들어서 생각하고 싶지 않아 포스팅은 생략…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