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모델 박은하 입니다] 12시간을 촬영장에서~ 발연기를 하며 하루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부모델 박은하 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낼은 30도가 넘는다죠?
제가 좋아하는 여름이 드뎌~😍

어젠 아침일찍 파주 메인스튜디오를 갔습니다.
지인들과의 촬영은 소풍간 느낌이 들 정도로 즐거운데 어제가 그랬습니다.

옆 스튜디오는 예쁜 소이가 청소기 촬영을 하고
우리 스튜디오는 활발한 연기자 오빠님과 말씀이 끊이지 않는 할머니모델님, 그리고 잠깐이지만 탤런트 안연홍씨, 게다가 어젠 발연기 때문에 메이크업 실장이 3명이나 왔네요.

어제의 촬영 제품은 각질을 없애주는 버선식 각질치료제인데요
자랑은 아니고 제가 발이 무척 고운편이에요.

나이가 있는데도 굳은살이 하나도 없고 볼도 넓지않은 딱 표준사이즈의 235mm

상황시연들을 하면서 거기 계셨던 모든분들이 진짜 발모델을 따로 부른것 같다는 식으로 대만족을 하셨고 ㅋ
남자모델은 피부가 까만편인데 발바닥도 까매서 촬영하는데 애먹었네요
그분 분량까지 제가 다 하느라 좀 ㅜㅜ

할머님은 당연 사신 세월이 있으니 발이 곱기가 쉽지않죠.

02E1494A-6AEC-47DC-A972-BB8CFEDA9286.jpeg

침대에 앉아 없는 각질을 만들고 다시 닦아내고 광내고 그런 작업을 세명의 분장사들이 같이 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는 작업이더라구요

덕분에 오랜시간 폰으로 영화 보느라 밧델이 엥꼬가 됐지만
하루종일 발 닦아주시고 ㅋ 실리콘으로 각질 만들어주시고 다시 닦아내 광 내주시고 ㅋ

오랜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발 마사지샵이라도 간듯한 느낌이었어요.

그러나 시간이 너무 지체되자 저의 인내심이 한계를 느끼고 급기야 표정관리가 안되더라구요
제가 촬영장에서 오후 6시가 넘어가면 그때부터 불안을 느끼거든요.
이유야 있지만 사실은 저도 다른 사람처럼 느긋하게 촬영장에서 밤늦게까지 있어도 맘이 편했음 좋겠는데 사정이 그렇지 못한 환경에 살다보니…

그래서 다른분 차례가 됏지만 분장사한테 순서대로 하지말고 이어서 저만 해주세요 저 급해요 하고 귀뜸한후 남들보다 한시간이라도 땡겨 퇴근했네요.

그나저나 그제품 특허도 있고 겉재질도 안 내용물도 다 좋은거 같은데 촬영제품을 집에 가져오지 않는 저는 홈쇼핑이나 다른 케이블에서 보면 사야겠다 란 생각을 했습니다.
여름이니 샌들이나 슬리퍼 신는 계절이라 출시된듯 싶네요.

제가 나오니 대박상품 되시길 바래야죠.

667E7604-D6B4-4D93-9594-D5190DC46C54.png

앞머리 자르고 첨 사진 찍네요.
즐겁고 알찬 시간들 되세요~^^

그럼 20000~

Sort:  

날씨가 많이 덥네요. ^^ 앞머리도 잘 어울려요. ^^

여름 좋아해서 오늘같은 더위는 제게 봄정도의 기온같은~
감사합니다~^^

작품 하나 나오기가 그렇게 쉽지가 않군요..

그렇죠~
한상품을 홍보하는데 수많은 조작과 척과 노력과 비용 그리고 많은 인원의 체력이 소모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