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그락 하는 소리와 함께 골목에는 생기가 넘쳤다 -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닉

in #kr6 years ago

tw_croatia_duvrobnik_1.jpg

2012년, 9월 / Croatia, Dubrovnik, Old City / S5PRO, AF-S 17-55

골목길 사이로 걸음을 옮겼을 때는 해가 어둑하게 지고 있었다. 가로등이 켜지기 시작한 골목길은 노란 불빛으로 물들었다.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분주한 소리가 이어진다. 음식냄새도 풍긴다. 달그락 하는 소리와 함께 식사가 시작됐다. 오래된 골목에는 생기가 넘쳤다.


관광지가 아닌 또다른 두브로브닉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Sort:  

때로는 사람들 사는 모습을 보는 것도 여행의 즐거움이더군요.

맞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론 오히려 그런 여행이 더 잘 맞더라구요. :)

사진.멋있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여행 이야기 자주 나눠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짱짱맨!! :)

크로아티아 ! 신혼여행으로 다녀온 곳입니다. 첫 유럽여행이라 더욱 즐거웠는데.. 두브로브닉에서 예쁜사진도 많이 찍었지요 ㅎㅎ

오오, 저도 신혼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와락). 참 멋진 나라였어요. 특히 두브로브닉은 평생 경험하지 못했던 호사를 누렸던 도시여서 참 기억에 많이 남네요(아련).

오! 동지애가 느껴지네요 ㅎㅎㅎ
두브로브닉이랑 플리트비체가 정말 좋았어요 ㅠㅠ 또 가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