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가입 1주년 기념 흑역사 대방출전 (feat.어디까지 오글거려 보았니?)

in #kr6 years ago

ㅎㅎㅎ 넘나 재미있네요... 그 바닥에 깔린 내심을 보여주신게 재미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심을 읽어주면 좋을 텐데... 참 내맘같지 않다는 것... ^^

Sort:  

아 그리고... 이솔님이 저런 시절이 있었다는 것 자체도 신기하게 느껴지네요... 스팀에 들어와서 보면 명성도 높으신 분들이 왠지 막 상사 같은 느낌 있거든요 ㅎㅎ

@travelwalker 님 라오스 여행 중이시군요 :D 상사같은 느낌이 들어봤자 1년 선배일 뿐인걸요 ㅎㅎ 회사에서 1년 선배는 까마득한 상사들에 비함 정말 암것도 아니잖아요 !

네 루앙프라방에 와있어요. 여긴 주변 동남아국가들하고 느낌이 좀 다르네요... 차차 써보겠지만, 왜 사람들이 여기에 오는지 알것도 같아요 며칠 더 있어보면 분명해 지지않을까 싶네요. ㅎ
그러게요 1년 선배인데 왜 그리 멀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 원래 신입사원은 회사의 모든 사람이 높아 보이는 법이기도 하지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