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노트] 돈의 가치, 화폐 창조

in #kr7 years ago

20180222191936.jpg

경제학을 공부한 사람이라면 그 어느 시대보다도 이 말이 잘 들어맞는 시대에 살고 있음을 체감할 것이다.

Value of currencies will go down faster than your think.

Sort:  

경제학은 잘 모르지만
왠지 모르게 이해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화폐창조에 대해 한 번 찾아보세요~ 흥미로우실겁니다.

화폐창조를 찾아봐야겠군요 :)

네! 자본주의에서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꼭 봐봐야합니다!

반갑습니다. 친추하고 보팅드렸습니다. 참 좋은 글이네요 읽고 많이 생각해 봅니다. 저는 경제관념이 넘 약한게 문제인데요 ^^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중입니다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뭐... 세상은 경제학과는 전혀 다르게 흘러갈때도 많다는게 아이러니 하네요

경제학을 공부하진 않았지만 조금은 이해될듯하네요 ㅎㅎ

어렵지 않은 이론입니다^^

뭘로 바꿀까요? 한참 생각해도, 도대체 무엇으로 바꾸어야 할 지 떠오르지가 않네요. 꿈이 없어진 걸 까요?

현물이든 가상화폐든 저는 돈 아닌 것으로 다 바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돈의가치라 생각해볼만한 가치가 있는듯

반갑습니다~! 오늘도 가치있는 것을 같이 찾아나가봐요

어렵지만 무언가깨닫고 갑니다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 인생은 깨달음의 연속이죠

뭘 바꿔야할지 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