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스팀잇] 스팀/스팀달러 전송하는 방법 (초간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1 업비트 출금 메뉴에서 아래와 같이 필요한 값을 입력합니다.

★ 출금메모란에는 스팀잇 지갑에 있는 메모키를 적는 것이 아닙니다!!

2 카카오톡 메시지로 날아오는 인증번호로 인증 후 전송 버튼을 누르면
약 1~3분 내외로 스팀/스팀달러 전송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전송속도가 빠른데... 수수료는 얼마일까요?
현재 기준으로 0.01STEEM이니, 한화로 치면 50원이 되질 않습니다.

스팀잇!! 정말 대단한 플렛폼입니다.

앞으로 신규자금이 엄청나게 유입되지 않을까요?

Sort:  

액티브 코드가 아니라 메모코드인가봐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액티브 코드가 매번 변경되는 코드인가요?

출금과 관련되어 있으니 액티브 키를 사용하는 것 아닌가요?
메모키는 스크린샷에 나와 있듯이 사적인 메모를 작성하거나 읽을 때 사용하고요. 이 부분 확인이 필요할 듯 보입니다. ^^;;

아~! 액티브 키는 타인에게 공개하면 안될 것 같은 코드로 보입니다. 메모는 선택적으로 입력하는 거네요~! 마치 은행에서 입금할 때 보내는 이를 선택적으로 바꿔서 보낼 수 있듯이

포스팅키, 액티브키, 소유자키 모두 타인에게 절대 공개되면 안되는 키가 맞습니다. 제가 뭔가 착각하고 댓글을 달았나 봅니다. 죄송합니다. ^^;

아닙니다~ 덕분에 저도 좀 더 알아보고 내용을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모는 말 그대로 선택사항이고, 적고싶은 말을 남기는거네요.

쉽게 설명 잘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시고 맞팔해주세요 ㅎ

반갑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이렇게나 간단히 보낼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어요 우리의 스팀잇이

감사합니다~ 덕분에 참고가 되네요^^

도움이되었다니 뿌듯하네요~!

오히려 간략해서 좋네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큰 도움이 됩니다 ㅜㅜ 팔로우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기분 좋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오치님 정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