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1] 토끼정 - 죽전 신세계 7층

in #kr6 years ago

무려 30분을 기다려 토끼정에 들어갔습니다.
(웨이팅 6팀 대기중이었음)

결론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이 토끼정, 토끼정 하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를 많이 한 걸까요? 메뉴를 잘 못 고른걸까요?
기대에 비해 맛은 별로였습니다.

메뉴는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1. 떠먹는 고로케(5,800원) - 하
  2. 숯불구이 반반(13,200원) - 중
  3. 날치알 크림 우동(11,000원) - 중상

image
image
image

  1. 떠먹는 고로케는 치즈 비슷한 재료 위에 튀김가루가 올려져 있는데, 너무 느끼했어요. 마치 고로케 튀긴 후 기름에 남아있는 튀김가루를 올린 듯한 느낌이었어요.

  2. 숯불구이 반반은 일식집에 나오는 소고기 초밥의 소고기만 잔뜩 모아놓은 듯한 메뉴였고, 함께 나오는 샐러드가 더 맛있었어요.

  3. 날치알 크림 우동은 꽤 맛있었는데, 토끼정의 유명세에 비하면 평범한 편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가라면 날치알 크림 우동 정도만 다시 먹을 것 같습니다. 느끼한 것 싫어하시는 분들은 본 내용 참고하셔서 메뉴 골라보셔요~!

Sort:  

참고하겠습니다^^ 저는 사진상으로는 2번이 맛나보여요.

2번은 그래도 괜찮았지만 1번이 별로였습니다 ㅜㅜ

Hello Im Upvote and FOLLOW YOU Please Upvote my Post and Comment plaese sir, thx.... https://steemit.com/dmania/@scaramouge/what-are-we-going-to-do-zg1hbmlh-phj6o

토끼정 가본 사람은 많은데 ... 정작 저는 못가봤네요 ...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ㅎ

언제 한 번 가보셔요~! 정말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저도 강남 토끼정 가봤는데 정말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좋은 리뷰 잘 보고 가요 ㅎㅎ

ㅎㅎ 어떤 메뉴 드셨었나요? 유명도에 비해 제가 먹은 메뉴는 기대에 못 미쳐서 아쉬웠어요.

아. 저는 크림카레우동 먹었는데 그건 맛있었습니다. 메뉴 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네요. 팔로우하고 업보트하고 갑니다.

그 메뉴가 더 인기가 많더라구요~ 먹어봐야할까요 ㅎㅎ

오호~~ 안그래도 조만간 토끼정 가볼생각이였는데!!! 날치알크림우동 그래도~ 먹어보고싶네요!!ㅋㅋㅋ

날치알 크림우동 맛있었어요 ㅎㅎ@goldmountain94님 메뉴 잘 골라서 드셔요 ㅎㅎ

Korean food is so amazing that the Drug Enforcement Agency opened an investig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