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INDIA - #3. 우다이뿌르 호수의 도시

in #kr7 years ago

아 ㅋㅋㅋ jjjabe 님 글 볼때마다 추억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ㅋㅋㅋ 여행뽐 제대로 오네요. 저 같은 경우 현지 음식 다 안맞았는데 유일하게 알루고비? 감자커리가 입에 맞아서 매일 그것만 먹었네요

Sort:  

인도 다녀오셨군요!! 저는 사실 누렁이급 식성이라 다 잘먹는 편이에요 ㅋㅋㅋㅋㅋ 여행가서 음식으로 고생해본적은 없습니다. 제가 맛있다 하는것도 사실 다른분들은 못드실지도...? 다음에 인도 글도 한번 써주세요 ^^

누렁이급..ㅋㅋㅋㅋ인도 여행기는 님이랑 비교될 거 같아 안쓸꺼에욥

에이 잘쓴 글도 아닌데요 뭘ㅋㅋ 인도 다음은 유럽 미국 베트남 네팔 남았습니다 기대해주세욥~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311.78
ETH 2418.0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