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은 바이버레이트(VIB)

in #kr6 years ago

스팀 형제는 아직도 Weiss rating의 결과에 따른 상승의 휴유증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일종의 눈치보기. 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다.
image.png

스팀은 50일선인 5,890원 선을 터치 한번 하고 움직일 것 같다. 제발 5,800선이 지지선으로 작용해 주기를 기대한다.
image.png


오늘의 코인은 바이어레이트(VIB)

image.png

  • 9/5일 ICO
  • 이더리움 기반
  • 슬로건은 '음반산업 전반의 혁신'
  • 용처 : 라이브공연 펀딩, 입장권, 음반 스트리밍 서비스
  • 다양한 파트너쉽 : 15만명의 아티스트와 2000개의 예약대행사, 6만곳의 공연장소와 50만가지 이벤트라는 거대한 음악적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다는데 확인 필요
  • 12/23일 스폰서사와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침( 이때 부터 오르기 시작함)

image.png

음반산업을 목표로 하는 코인이 많은데, 그 중하나로 보인다. 음반시장이 규모도 크고 블럭체인을 적용할 분야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코인이 나오는 것 같다. 실제 콘서트도 연결하고, 스튜디오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아, 검토해볼 만한 코인인 것 같다.

아래 VIB 관련 영상이 재미있다.

Sort:  

바이버레이트는 알아볼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

아 어떤 코인인가 했더니 음반산업을 위한 코인이었군요 정말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을거같아 기대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5만명의 아티스트 ㅋㅋ 코인값 올리려고 그냥 대놓고 사기치는 것 같네요 초기 기업들이 저런 짓 하도 많이해서

Thank you very much for useful information @tradingideas. 👍

일단 코인의 기대감은 많이 상승했지만, 우리가 직접찾아가고 조사할수없기에.. 신뢰감은 많이 떨어지긴합니다. ㅋㅋㅋ 우린 거대한 승부수를 던지는것인듯.. ㅋㅋㅋㅋㅋ 제발좀 올랏으면 싶어요 ㅠㅠ ㅋㅋㅋ

오~~~ 머리속에 저장하고 있겠습니다... 지금은 스팀에만 넣어놓고 있어서..

다양한 컨셉의 코인이 정말 많군요 ㅎㅎ
스팀도 2월달에는 훨훨날았으면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편안한 오후 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