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stimcity) 임대 완료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티밋 내에서 여러 가지 활동들이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그 중 스팀시티가 자꾸만 눈에 들어온다. 무엇보다 다소 황당한 구호가 마음에 든다. 통도 크다. 천 배도 아니고 만 배!!

스팀시티의 [스팀만 배 존버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일단 임대를 할 것은 결정하였으나, 어느 정도 할지를 결정하지 못하였다. 왜냐하면 윗글에 나오는 사업 방향이 조금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이다. 사실 스티밋과 같은 암호화폐 기반의 SNS에서 조그마한 규모로 할 수 있는 것은 많다. 특히나 스티밋의 보팅은 마법과 같은 것이어서 기본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하지만 스티밋의 보팅은 한정된 자원이기 때문에 자신의 프로젝트만을 위하여 사용하면 어뷰징의 논란에 휩싸일 수 있다.

스팀시티의 출사표를 보면 많은 것을 고민한 것으로 보인다. 스티밋의 한계점을 잘 이해하고 그 이상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sumomo님을 수석디자이너로 영입한 아래 글을 읽으면서 참 좋은 팀이 만들어졌다는 느낌이 들었다. 좋은 팀이 만들어지면 그 결과는 좋을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나의 지론이다. 그래서 임대 규모를 결정하고 조금 전에 임대를 마쳤다.
https://busy.org/@stimcity/sumomo

스팀헌트, 테이스팀에는 외국 고래가 1백만 스파를 임대하였다. 1백만 스파가 있으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스파를 이용한 보팅으로는 성장의 한계가 있다. 스티밋을 기반으로 off-line 사업이 결합되어야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점에서 스팀시티가 기획하는 몇몇 행사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내가 스팀시티에 어떤 도움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맛있는 식사라도 대접하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

Sort:  

스팀헌트, 스팀 시티
임대 ??

어머 스팀시티라니... 트레이딩님이 궁금해하시니 도데체 어떤것일지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한번 들여다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좋은 프로젝트로 보입니다.

스팀헌트나 테이스팀이 하려는 방향과는 스팀시티가 가지는 방향성은 완전 다른 듯 해보이더라구요. 저도 @sumomo 누님의 영입으로 바로 임대를 해버렸네요. ㅋㅋ 좋은 기회들이 많이 생기고 스팀잇이 잘되는 방향으로 나가기만 바랄뿐입니다.

지금은 여러가지 말들이 나오고 있지만 아직 전달이 다 안되어서 좋지 않은 방향으로 생각되는 게 어찌보면 당연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꿋꿋이 해야할 일들을 하고 있습니닷 ㅎ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

직접 방문해주셔서 영광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다들 좋게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Surprise~~~~~~~~~~~~

스팀시티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습니다. 찬찬히 살펴봐야겠습니다^^

결정하기가 쉽지 않으셨을텐데, 매우 감사드립니다. 밥 사주신다는 거 마다하지 않습니다 후후후 😆

옙!! 날 잡으시죠.

스팀시티는 또 무엇인가요?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것이 나오네요. 얼마전 스팀헌트를 공부? 하고 약간의 임대를 했는데 스팀시티도 임대형식의 참여 같네요 일단 공부부터 해봐야겠읍니다

스팀시티는 공부할 내용이 아직 없어요. 그냥 감으로~~~ 결정하셔야 합니다. ㅎ

스팀시티라는 것도 런칭하나보군요

생각을 중단하고 있는 와중에
여러가지 움직임이 있군요.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월말 행사 많이 기대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