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Death 스프린터를 이용한 Deck 꾸미기 Death #1

in #kr6 years ago (edited)

Deck을 짜면 testbed에서 대전을 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본격적으로 deck을 짜 봅시다.

그동안의 대전 영상을 @ayogom님이 정리해서 올려 놓으셨네요. 제가 대전 관전기를 올린 영상이 다수 있으니 함께 보시면 이해가 잘 될 것 같습니다.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 배틀 동영상 모아보기!

오늘은 Death를 이용하여 deck을 짜 보았습니다.

Mana 20 기준이고 중립 몬스터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Deck #1 with Death

image.png

장점 :

  1. 몬스터 수가 많다.
  2. pixie의 protect 능력을 활용하여 death의 단점인 Armor를 보강한다. 모든 몬스터에게 Armor +2
    inspire 능력으로 모든 몬스터에게 Melee+1
  3. Assasin의 poison 공격으로 뒷끝 작렬.

단점 :

  1. 특별하게 보이지 않음.

Test 대전을 신청하였으니, 결과를 보고 다시 평을 해 보겠습니다.

Sort:  

제가 생각한 덱과 거의 비슷하네요.

저는 밴쉬랑 elven 대신에 undead priest(2)와 twisted jester(4) 를 넣는 걸 고려했습니다.Dodge가 있는 jester를 맨뒤에 넣는 순서루요.

아, 그리고 inspire가 melee +1일겁니다. 오타인듯...

  • 추가: 테스트 대전 신청은 어디서 하셨나요?

수정했어요. melee +1 이군요. @ayogom 님께 요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에 dodge 능력이 있는 몬스터를 두는 것도 좋은 생각 같습니다.

테스트 중인 보조 계정으로 또 잘못 써네요 ㅠ
두분 아이디 모두 신청했습니다. 텔레그램 담당하는 크리스 라는 애인데,
모두 받아 줄 지는 모르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