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골 나왔어요. Coming out Regendary Gold!!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스몬 카드 3만 팩 정도 남은 것을 보고 2-3일이면 모두 소진이 되어 500팩을 추가로 질렀었다. 역시나 오늘 모두 소진되어서 알파팩 판매가 종료되었다.

어제 산 팩은 알파팩 종료하고 열어보려고 하였으나, 습관의 무서움 때문에 틈만 나면 몇 장씩 열어보았다. 그러다가.. 그러다가 레전더리 골드카드가 떡 하니 나왔다.

legold-tr6-real.jpg


지난번 Pheonix 이후로 두 번째 레골 카드다. 레골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나올 때까지 사는 것이라고 했는데, 그말이 정답이다.

스팀 몬스터 퀵스타터도 순조롭게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된다.

Sort:  

와우~ 대박~ 정말 축하드립니다~

스팀몬스터 대박 가즈아~

감사해요. 서울 나들이는 잘 하셨나요?

ㅎㅎㅎ 네~ 정말 정신 없는 3일 보내고 왔네요~

그런데 너무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스팀 몬스터 파이팅입니다!

정말로 파이팅 해야 합니다. ㅠㅠ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tradingideas.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아 저두 매진만 안됐으면 오늘 나오는건데... 좀 억울하네요ㅋㅋㅋㅋ

그러게요. 좀 만 더 시간을 주면 좋았을 것 같은데, 막판이 되니 막 쓸어 담았나 봅니다.

안... 나오셨..을. ㅋㅋㅋㅋㅋㅋ

후잉 ㅠㅠ

으헝허헝허헝

500팩지른 나는 왜 하나도 안나오니 ㅠㅠ

퀵스타터도 이미 목표금액 넘었더라구요
흥하쟈!!!

다 까셨어요? 나올 법도 한데..

네 ㅠㅠㅠ그냥 에픽골드까지만 모아야겠어요

오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닷 ㅎㅎ

감사합니다. ㅎ

와~ 축하해요~~~^^
이렇게 가끔 나와주는 맛에 중독이 되는 것 아닌가 싶네요.
그나저나 부스터가 매진되었으니 당분간 금단현상 오는 분도 계실듯 ㅎㅎ

제가 그래서 미리 사두었지요. 하루에 20개씩 까고 있습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열심히 까니 결국 나오네요.

스몬에서 지면 카드 뺏기나요?

카드는 그대로 있고, 승패만 나온다고 합니다. 이기면 보상이 있는데 스팀이나 보팅을 받을 것 같아요. 그리고 순위를 매겨서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뭐 한마디로 게임하고 스팀받고 이런 분위기 예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094.38
ETH 3148.11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