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 PRE-SALE 4 시간 전은 뻥이었고 다시 22시간 전

in #kr7 years ago (edited)

APPIC pre-sale 4시간 남았다. (한국시간 12/25일 20시 현재)

보통 ICO를 하게 되면 ICO 전에 계좌를 생성할 수 있다.
그래야 wallet도 생성하고, 필요한 자금도 이체할 수 있다.
요즘 ICO의 인기가 높아서 start 시점부터 1분이내에 대부분 모짐 금액이 찬다.
그래서 누가 누가 빨리 마우스 클릭하느냐 싸움이다.
요즘 대학교에서도 수강신청할 때 속도 빠른 PC 방에서 한다고 하는데,
ICO할 때도 PC방에 가서 하는 사람도 있다.

APPIC 팀에게 Pre-sale 절차를 알려달라고 다시 메일을 보냈다.
답신이 오면 공유 예정이다.

이 메일에 대하여 답신이 왔다. 어제 받은 것과 똑같은 이메일.
너무 성의가 없다.

참여해야 할지 말지 고민이다.


26일 새벽이 되었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다. ICO 참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홈페이지에는 아래와 같이 다시 22시간이 남았다고 나온다. (한국시간 26일 오전 2시 현재)

약속한 ICO 시작 시간이 지났으나 또 하루가 남았다고 나온다고 강한 불만성 메일 보냈으나 아직 답신을 못받았다. 그리고 이번 ICO시에 steemit 사용자의 스팀파워에 air-drop이 되는지 문의도 하였으나 아직 답이 없다.

아무리 봐도 Ned 얼굴에 먹칠하는 친구들 같다.

Sort:  

최소단위가 크고 코프도 높고 쉽지 않은 결정이네요

참여해 봐야겠네요 소액

엄청 인기 폭발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프리 세일은 왠지 목표액 달성이 이미 됐거나 예정된 느낌이네요. 안그럼 너무 성의가 없던지... ^^

첫 SMT ICO라 아무래도 관심이 더 가는데, 한국 프리미엄 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저는 소액 투자 예정에 있어서 일단 Round A는 되야 참여가능하기에 좀 더 지켜보고 있습니다..

pre-sale과 round A의 차이가 별로 없어서 round A에 참여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사항 업데이트 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해주시면 챙겨 보겠습니다!
Round A 시작 전까지 한국 프리미엄이 빠지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네요.ㅎㅎ

저도 프리세일할때 참여하고싶지만....
그만큼의 돈이 없어서 매번 못하네요 ㅠㅠ

참여하신다면 안전하게 수익을 거두시길 빕니다.
아직 ICO라는 것에 참여해본적이 없는 사람으로서
언제나 관련 포스팅을 읽으면 재미 있네요^^

혹시 참여하게 되면 관련 사항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금 분위기를 봐서는 참여하지 않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만. 그리고 air-drop 여부에 대해서도 메일 보내 놓았는데 아직 답이 없네요.

요즘 인가기 많아져서 조금 이름있는건 많이 몰리나보네요

SMT 첫 프로젝트. 흥미롭네요.

APPICS 내부에 어떠한 일들이 흘러가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관심도 있고 궁금하기도 한데, 지식이 부족해서 예측이 잘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