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잠시 1등

in #kr6 years ago

오늘 아침부터 스몬대전이 잘 안 되고 있습니다. 스티밋 내부 서버 문제로 보이는데, 해결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오늘 출근해서 잠깐잠깐 대전에 참여하고 있는데, 가끔 대전이 매칭이 됩니다. 럭키님 덱 덕분에 연승하고 있습니다. 좋은 덱 감사합니다.

그런데 leaderboard를 잠깐 보니 제가 1등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아마도 상위권 분들이 대에 참여하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잠시이겠지만 흔적을 남깁니다.

Sort:  

지금은 대전이 잘 되네요 ㅎ

게임 그만하시라고 서버가 배려를 해주는군요! ㅋㅋ
순위권에 거의 다 아는 이름들이군요~ ㅎㅎ

그렇게 깊은 뜻이.. ㅎ

ㅎㅎ 잠시나마 1등 축하드려요~!!!
4일 뒤에도 1등 하시길!

오우 1등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햇병아리인데 자꾸 이분들이랑 대전을 붙여서..ㅠㅠ
잠시 설레었지만 잠시 슬펐어요..

그만큼 많이 성장하셨다는 의미입니다. 좀만 있으면 이길 수 있을 듯 합니다.

1등 축하드립니다~ 5등에는 시안님이 있네요~ ㅎㅎㅎㅎ

시안님이 주말에 달리셨죠.

와 2500판이나 하셨네요ㄷㄷ

정말 답답해 미치겠네요. 일퀘하기도 어찌나 힘든지..

Hi @tradingidea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3 which ranks you at #45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