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팅 나눔 이벤트] 불필요한 글을 올린 사과의 의미로 보팅나눔합니다.

in #kr7 years ago

어제 불필요한 글을 남긴 것 같아서 하루 종일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스티밋을 좋은 SNS로 발전시키기 위한 여러 분의 노력을 지지하는 의미에서 보팅나눔 이벤트를 합니다.
보팅 받고 싶으신 자신의 글 혹은 타인의 글이 있으면 댓글 달아 주십시요.
특히 newbie 여러 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Ourselves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보팅 나눔 너무 멋져요 ㅎㅎ
저도 함께 굽신굽신해봅니다 ...... 보팅 줍줍..

저희 애도 친구와 함께 5천원짜리 신과함께 영화보고 왔습니다. 알게 모르게 할인 행사가 많더라고요. 1월에도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영화를 보겠다는데. 음.

자녀분께서 다음달에 개봉하는 영화가 기다려지시겠네요 ㅎㅎ
저도 5천원에 영화를 보니, 팝콘을 사먹게 되더라구요 결국 그돈을 쓰게 되는것 같습니닼ㅋㅋㅋㅋㅋ ㅠㅠ 미술관같은곳도 할인을 많이하니 문화의 날을 함께 즐겨보세요~

보팅나눔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 좀 굽신 굽신

100일 1보팅 후 친구에게 권하라!! 너무 과하게 요구하시는 거 아닙니까? ㅎ 그러다가 더 이상 안들어 올 수도 있어요. 한 30일 어떨까요?

예 30일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글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 보팅 나눔 부탁드려요 ㅎㅎ

생일인데도 열심히 일 하셨군요 응원합니다.

신출내기 입니다. 많은 지지 부탁드립니다. ^^

저도 종현이 좋아하는데, 가슴이 많이 아팠어요. 우울증 참으로 심각한 병입니다. 문제는 본인이 극복해야 하기 때문에 더 힘든 것 같아요.

보팅 나눔 감사드립니다~! ^^

바둑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어릴 때 조금 하다가 포기했어요. 바둑 잘 두시는 분들 보면 부럽습니다.

불필요한 글은 없는 듯 합니다ㅎㅎ 여러 의견이 모여지면 자연스레 가장 나은 대안으로 나아가는 것이 인간사회니까요 :)

진정한 부는 시간과 자유라는 글 잘 읽었습니다. 글을 읽으면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으로 간단한 가입인사 글을 남기고싶은데 가능할까요 ~

댓글 달아놓았습니다. 최초 인사글에는 kr-join 넣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겁니다. 환영합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이니 의견충돌이 있기 마련이지만... 이렇게 서로 양보하면서 발전해 가는 모습이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ourselves 캠페인에 동참하겠습니다...

트레이더시군요. 저도 트레이딩을 좋아합니다. 앞으로 많이 배우겠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남기고 공유하는 것은 커뮤니티 장수의 기본입니다.
응원합니다!!

kr 태그 순위가 4위로 올라왔군요. 너무 올라가도 시기의 대상이 될테니, 4-5위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렇기도 하겠습니다. 미움받고 싶지는 않네요ㅋ

좋은일 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리하신 좋을 글들 천천히 읽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