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수는 몇 개일까요?

in #kr6 years ago

오늘 카톡에서 본 국내에서 영업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리스트입니다.
과연 몇 개일까요?


국내 거래소 리스트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코인제스트
코인네스트
코인레일
코인링크
HTS코인
고팍스
코미드
코인이즈
후오비코리아
오케이코인코리아
비트젯
캐셔레스트
올스타빗
코인마블
코러버
코인빗
뉴비트
코인플러그
트레빗
지닉스
비트나루
코인투스
UIOEX
체인비
비트프렌.즈
올비트
비트소닉
팍스넷
아임덱스
비트스카이
코인업마켓
넥시빗
코인25
케이씨엑스
히트코리아
비트서울
데이빗
비트레이드
BTCC코리아
파이널빗
빗코엑스
한빗코
에스코인
더빗온
웨1일엑스
카이렉스
써니7
넥스코인
덱스코
코인통


무려 54개입니다.
추가로 개설을 준비 중인 곳이 더 있다고 하니, 최대 100개까지도 갈 듯 합니다.
이렇게 많은 거래소가 모두 먹고 살 수는 없겠지요?
신생 거래소, 조그마한 거래소는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Sort:  

와 정말... 이름부터도 신기방기 너무 생소하네요...ㅎㅎ

이제는 이름 정하는 것도 큰일일 듯 합니다.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코인업계도 곧 구조조정 들어가겠군요.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습니다. 좀 더 늘어난 후 구조조정 예상합니다.

워매 처음보는 곳도 많네요

듣도보도못한 거래소 득실득실
하는짓은 초엽전주 상장에 가두리 펌핑, 거래소 도토리 발행까지
아주 가관입니다

와 진짜 많이 생겼네요...전세계에서 거래소 몇개 있을까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