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14,000,000원을 넘어가고 있다.
이러다가 2천 넘고 5천도 넘고 하겠네. 얼마나 갈지...
오늘 업비트에서는 언브레이커블이 난리네
이름도 좋다 뭔가 단단한 느낌..
위로 쭉 올라가도 아무도 막지 못할 것 같은

너무 오른 것만 보여 주는 것 같아서 하락폭이 큰 것도 추가한다.

진폭이 너무 커서 어지럽다.
가상화폐는 적응이 안된다.
그래서 스팀이 좋다. 움직임이 그나마 착해 보인다.
우리가 열심히 스티밋을 하니 하방도 어느 정도 보장(?) 되는 것 같고.
I think btc will go $15000 by the end of this year .
I hope so.
저도 스팀에 애정이 가는 1인입니다.
스팀이 잘 되길 바래봅니다
홧팅입니다.
잘 될겁니다. 우리가 있으니까요.
아마 그래서 많은 분들이^^ 스팀을 안식처로. 생각하시기도 하나 봅니다.~^^ 저두요..
스팀은 떨어져도 마음이 편하더군요.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마치 브라질 채권사는 느낌이랄까요. 브라질 채권도 환율 높을 때 사서 고생깨나 했는데, 계속 사다보니, 지금은 평가익 상태이고, 아주 효자 상품으로 바뀌었네요. 스팀도 그럴 듯 합니다.
You got a 4.20%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tradingideas.
Send at least 1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2.81 % from @appreciator thanks to: @tradingideas.
This post has received a 15.38 % upvote from @upmyvote thanks to: @tradingideas. Send at least 1 SBD to @upmyvot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promote a post! Sorry, we can't upvot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