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가!! 겨울에 보자!!

in #kr6 years ago

시간이 참으로 빨리 지나가네요.
울 딸 5월에 1학년 마치고 왔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방학 끝내고 2학년이 시작되는군요.
아침 일찍 공항에 데려다주고 왔습니다.

두 달 반 동안 인턴 하느라 제대로 놀지도 못했는데, 벌써 방학이 끝났다며 무척이나 아쉬워하네요.
그래도 짬짬이 시간 날 때 마다 친구들과 잘 노는 것 보면 학생이 좋기는 하네요.

공항 가는 길에 딸과 전공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울 딸은 컴공 전공 예정인데, 본인의 적성을 아직도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건축, 항공우주도 관심이 있다고 하고..
주변 보니 의대도 관심을 가져야 하나 이러고 있네요.

한국인 선배는 대부분 컴공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요즘 공대 분위기가 대부분 컴공으로 간다고 합니다.
워낙 취업이 잘되니 그럴 만도 하겠네요.

무거운 가방 두 개 내려주고, 짧게 포옹하고 헤어졌습니다.
덜 논 것에 대하여 많은 아쉬움을 남기며 나름 활기차게 출국했습니다.
가방 무게가 23Kg을 초과하여 추가 부담금을 내고
짐을 부친 것을 제외하고는 무난하게 출국시켰네요.

2학년도 건강하게 잘 지내기를 바랍니다.

Sort:  

정말 시간 빠름을 세삼느끼네요! ㅎㅎ
자신에게 맞는 전공을 찾는게 어려운 일이죠!!
뭐~ 잘 고민하고 잘 선택하겠죠^^

전 그냥 응원만!!

10대 10km
20대 20km
30대 30km
40대 40km
50대 50km 로 간다고 하던데 맞는거 같아요 점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저도 여전히 제전공은 뭘까 고민이되네요. .
쉽지않아요ㅠ

아직도 ㅠㅠ

Hi @tradingidea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0 which ranks you at #4728 across all Steem account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Hey @tradingideas, you just published your PRIVATE MEMO KEY to the blockchain.

You should change you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If you have further questions, don't hesitate to ask.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1.40
ETH 2525.1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