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올나잇스탠드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저녁에 딸이 콘서트를 간다고 나갔다.
적당한 시간에 들어올 거라고 생각하고 기다렸는데
1시가 되어도 오지 않는다.
그래서 전화를 해 봤더니.. 한참 만에 받은 후 하는 말이

이번 콘서트는 올나잇 콘서트야!! 첫차타고 갈게.

오잉!! 이런 콘서트가 있어?
찾아봤더니 저녁 11시 42분에 시작한다. 끝나는 시간은 첫차가 올 때까지. 미국에서 이미 예매를 했다고 한다. 부지런도 하지.
image.png

역시 싸이다. 노는 데는 뭔가 일가견이 있는 듯한 느낌.

인터넷에 찾아본 관객들의 반응이 재미있다.

"이렇게 온몸의 근육이 아플 때까지 또 놀 수 있을까?"
"이쯤 되면 그냥 싸이가 즐기는 듯"
"집에 보내달라고 울부짖었다"

아침에 설렁탕 한 그릇하고 집에 왔단다. 미국에 비하면 무척 싸다고 좋아한다. 아마도 설렁탕 집 주인이 놀랬을꺼다. 새벽부터 젊은 애들이 몰려와서 주문을 했을테니.

오랜만에 한국와서는 친구들 만난다고 매일 저녁이면 사라진다. 놀 친구도 많아서 좋겠다.

Sort:  

싸이 콘서트를 가면 느끼는 점이, 정말 노는 것에도 한계가 있음을 느낍니다. ㅋㅋ 싸이는 정말 노는데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입니다. ㅎㅎ

싸이는 정말대단합니다 ㅎㅎ
제 친구녀석도 부산에서한걸 보고왔더라고요 ㅎㅎ 전 왜 몰랐을까요 ㅠㅠ

젊음이 부럽기만 하네요~
이제는 저렇게 놀고싶어도 체력이 안돼서 영~~
노세 노세 젊어서 놉시다!!!

저도 한번 꼭 가보겠다고 기회만 벼르다보니 40이 다 되어가네요. ㅜㅜ

놀 수 있을 때
노는 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노는 거에만 몰입해서
첫차를 놓치는 우는 범하지 말하야겠지만 말이죠(웃음)

잘 보고 가요

싸이의 콘서트는 .. 진짜 한 번 쯤 가보면 남녀노소 다 열광할 수 밖에 없습니다 ㅎㅎ

저게 그....관객들이 가수한테 제발 그만좀 끝내라고 외친다는 그 콘서트 맞나요? ㅋㅋㅋ

ㅎㅎ 저도 1년에 한번정도 한국에 들어가는데
항상 비슷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집에 잘 없고 밖을 돌아다니죠

하지만 다른친구를 보면
오히려 한국에 친구가 없어 외로운 친구도 잇으니
이정도면 괜찮은거같네요 ;)

제친구들도 가고싶었는데 4일내내 자리가 거의 없어서 포기했다하더라구요 밤새 노는 공연 저도 가보고싶네요 ㅎㅎ

역시 싸이답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