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서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가 스팀헌트입니다.
신제품에 대한 글을 올리면 보팅도 해주고, 헌트토큰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저도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었으며 매주 헌트토큰을 받고 있습니다.

임대받은 스팀파워가 160만이 넘습니다. 스팀파워가 높으면 엄청난 일들을 할 수 있겠지요?
그 만큼 스팀헌트는 성공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에 에어드랍될 헌트토큰도 그 만큼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스팀헌트 팀에서 스티미언들을 대상으로 헌트 토큰 에어드랍을 시작하였습니다.
기한도 제한되어 있지만 수량은 충분하다고 합니다.
기한 내에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스팀헌트 팀에서 공지한 아래 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project7/1-1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간 제한이 있군요
얼릉 받아야 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헌터 급하게 받으면 안됩니다. 에어드랍이 충분한 양이니 스파을 최대한 높혀서 받아야 합니다.

내용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번에 해야지 하다가 잊고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쉽게 받아지네요.

스팀헌트 팀이 개발 실력이 좋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헌트 토큰 에어드랍 받으러 가야 겠습니다

얼마 안 남았네요.. 잊지 않게 신청하겠습니다. ㅎㅎ

스팀 2차 분량 매집 중인데 요거까지 빨리 파워업 하고 신청해야 겠네요.
여유가 있다니 참 다행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