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질 시작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 4편 내용 정리하느라 늦게 잠이 들었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무도 없다.
식탁에 나와보니.... 또 유부초밥이다.
image.png

어제 아침에 유부초밥 먹으면서 맛있다고 했더니
오늘도 같은 것으로.. 좀더 많이 (4개 추가)
그리고 고구마와 옥수수까지.

양이 좀 많은 것 같아서 카톡으로 물어보니
점심때까지 먹으란다.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주말마다 집에 있다 보니 세끼 챙겨주는 게 힘든가 보다.
그래도 감사히 먹는다.
유부초밥의 약간 시큼한 맛이 좋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난 다시 스티밋에 접속한다!!

빨리 4편 마무리하자. 은근히 부담된다.

Sort:  

같은 메뉴라 실망하셨나봐요 ㅎㅎㅎ
이 밤에 또 시큼한 유부초밥 먹고싶네요. ㅜㅜ

당분간은 유부초밥 안 먹을듯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작성 중입니다.

유부초밥에 불고기 넣어먹으면 맛있습니다ㅎㅎ

기본 야채만 있네요. 다음에는 다진 고기 넣어 달라고 해야 겠네요.

유부초밥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네.. 맛은 있었어요.

Congratulations @tradingidea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ㅎㅎㅎ 왠지 서글퍼지는데요... -.,-

챙겨 주고 나간 것에 만족합니다 :)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진도가 안나갑니다. 당췌 작전이 이해가 안가네요.

Congratulations @tradingidea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맛있다고 했더니 4개 더 추가 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저도 학창시절 어떤 반찬이 맛있어서 엄마한테 얘기하면 그 반찬 더 많이 추가하여 계속 싸주시던 기억이....^^;;

그렇죠? 이제는 정직하게 말할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