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올라 판교점

in #kr7 years ago

상호명:
올라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판교 호반 써밋 플레이스


1월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

윈터스쿨 잘 마무리한 아들의 축하 파티와
이번 주 미국으로 돌아가는 딸의 환송식 겸해서 서로 시간을 맞추었다.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딸의 소망에 따라 장소는 판교에 있는 올라로 결정하였다. 올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서울에 여러 곳에 있고 판교에도 있다. 외국에서 손님이 오면 함께 가던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가 맛있는 곳이다.

보통 가족이 식사를 함께 하면 3인분을 시켜서 나눠 먹는데, 오늘은 4 가지를 시켰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음식의 량이 적을 것을 생각하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첫 번째로 고르곤졸라 피자. 이 집에서 자주 먹는 음식이다. 꿀에 찍어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KakaoTalk_20180131_222732089-2.jpg

두 번째로 랍스타. 랍스타는 비싸서 자주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오늘 아니면 언제 먹어볼까 해서 과감하게 시켰다. 오늘 나온 음식 중 가장 인기가 있었다.
KakaoTalk_20180131_222730478-2.jpg

세 번째로 나온 음식은 토마토 미트볼 파스타. 면을 좋아하는 아들 몫이다. 그동안 먹어본 미트볼 중
오늘 먹은 것이 가장 맛있었다고 한다.
KakaoTalk_20180131_222728934-2.jpg

마지막으로 안심스테이크. 미디엄 웰로 시켰는데, 미디엄 rare로 나온 듯. 안에 고기가 거의 익지 않았다. 약간 냄새가 났지만 고기는 부드러웠다.
KakaoTalk_20180131_222728095-2.jpg

너무 많이 시켜서인지 다 먹지를 못하고 남은 피자는 포장을 해서 들고 나왔다.

오랜만에 한 외식인데다 자주 먹기 어려운 음식들을 시켜서 그런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했다. 우리 가족에게는 올 한해가 무척이나 중요하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삶을 살아주기를 바라는 마음 뿐이다.

Sort:  

Thanks for your post.
thank you so much @tradingideas

혹시 서울까지 나오실수있으심!!
시청의 부쳐스컷!! 가보셔요!!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예술입니다!!
아드님이 스파게티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니,
신랑이 부처스컷에서 파스타 너무맛있었다고 했던게 생각나서용ㅋ

시청은 너무 멀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가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미트볼파스타가 젤 먹어보고싶네요! 랍스타두 진짜 어떤 맛일찌 상상이 간다는..ㅋㅋ

우왕!! 아주 고급스타일의 식사군요, 맛있겟당.

와..랍스타까지 제대로 먹고 오셨네요.
랍스타만 보입니다... 한 번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 야심한 시간에 식욕이....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ㅎ

우왕 4가지 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특히 저 랍스타!! 저도 꼭 맛보고싶네요~ㅎㅎ

가족끼리 행복한 외식이 되셨을것 같네요 올 한해 바라던 일들 다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랍스타 정말 맛있어 보여요 ㅜ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1 판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 맛있어 보이는 먹스팀이라 들어왔는데
여러모로 의미있는 저녁식사 였군요 :)
화기애애 하셨다니 기분도 좋으시겠어요😊

오랜만에 가족과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