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스쿨 합격!!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은 학원도 마음대로 등록 못 한다.
모의고사 혹은 내신 성적에 대한 자격 조건이 있어서다.

오늘 강남대성학원 윈터스쿨 등록하고 왔다.
겨울 방학 4주 동안 예비고3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늦게 신청을 하여 대기자 명단에 있었는데, 자리가 생긴 것 같다.

강남 대성학원은 처음 가 본 곳인데,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건물도 멋지게 잘 지었고, 내부 시설도 좋다.

image.png

우리가 대학 갈 때도 종로, 대성학원이 있었으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학원이다.

이과는 9개 반 총 450명이라고 한다.
전국에서 공부 좀 한다는 친구들이 모이나 보다.

시간표를 보니 장난이 아니다.
dae.jpg

아침 7시50분 부터 밤 10시까지. 수업에 자습.
주 5일 의무적으로 밤 10시까지 학원에 있어야 한다.
이런 살인적인(?) 스케줄을 알고도 아들이 자원해서 가겠단다.

이렇게 4주 보내고 오면 실력이 확 늘 것 같다.
사실 공부하는 습관을 잘 들여야 하는데
이번 윈터 스쿨 기간 동안 공부의 즐거움(?)을 느끼고 왔으면 좋겠다.

앞으로 고생할 아들... 화이팅!!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강남대성에서 재수했었는데 아드님이 자원해서 갔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영심히하면 분명히 좋은 결과있을거에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강남 대성은 진짜 호텔같은 분위기 였어요. 좋은 결과가 있어야 할텐데요.

아 요즘은 애들 공부가 정말 보통이 아니네요.. 저희 애들 클때되면... 또 어떻게 변할런지.. 아드님 성공하실겁니다~~!! ㅎ

공부 잘하는 애들이 넘쳐납니다. 남들 만큼 열심히 해야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으아... 시간표ㅠㅠ 장난 아니네요. 그래도 잘 버티고 나면 얻는 게 있겠죠!

잘 버티기만 하면 실력이 한 단계 올라갈 것 같습니다.

대성학원은 학원이 아니라 호텔같죠ㅎㅎ진짜로 힘들지만 그만큼 도움은 됩니다^^

힘들겠죠? 잘 견딜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저 역시 공부의 즐거움을 깨닫는 것 또한 큰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D
아드님께서 꼭 목표를 달성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한국이 항상 겨울이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흘러도 고등학생들 힘들게 사는건 변함이 없네요... 오히려 더 힘들어 진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의지를 다진 아드님 화이팅!!

그러게요. 저희 고등학생 때도 밤 10시까지 의무 야자했었는데요. 의지 만큼은 대단합니다. ㅎ

와..아드님 정말 결심히 대단하네요 ㅎㅎㅎ
아버지가 또 이렇게 블록체인에 기록하셨으니...
더욱 열심히 하겠는데요?? >___<
그만큼 좋은 성과 거두기를 바라겠습니다 ^^

결심까지는 좋은데, 실천이 필요한데요. 좀 더 지켜봐야 합니다. ㅎ

공부의 즐거움... 하하하.. 아드님 화이팅입니다 !!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 이렇게 인터뷰 한 번 해야할 텐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