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빗 출금 중지가 장기화 된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업빗에서 입출금이 잠시 중지된다는 공지가 떴다.
처음에는 별 생각없이 넘어갔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업빗이 빗썸을 따라하는 것 같다.

입출금 중지 기간이 장기화 된다면!!!!
아마도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하는 시점이 시작일 듯 하다.

업빗에서도 빗썸과 같은 고립화된 펌핑이 일어날 것 같다.
이미 한 종목 움직이고 있다. 다행히 업빗과 고팍스에 모두 보유하고 있던 종목이어서 교체매매 진행한다.

우리의 스팀과 스달도 달리고 있다. 저녁 먹고 시세확인했을 때는 다시 지옥으로 가는 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시세가 날아갈 것 같다. 특히 스달!!
덕분에 교환비율도 1:2 정도로 떨어졌다.
일전에 스팀 -> 스달로 바꾼 것 중 일부를 1:2.1에 스팀으로 바꾸어 놓았다. 1:1.xx 대에 골고루 매매주문 넣어 놓았다. 내일 아침에 모두 스팀으로 바뀌어 있으면 좋겠다.

빗썸의 경우를 보면 돌아가면서 거의 모든 종목이 펌핑이 일어났던 것으로 기억한다. 내일은 어떤 종목이 펌핑이 될까?

이번에 펌핑이 온다면 그동안 물린 암호화폐들 본전에라도 팔 수 있는 기회가 올 것 같다. 행복회로 돌리면서 취침!!!

Sort:  

빗썸 하는 짓거리 보면서 뭔가 영감을 얻은듯하네요. 업빗도 펌핑장만 와주면 바로 정리해 버릴라구요 저도

아침에 보니 아무런 변화가 없군요. ㅠㅠ
빗썸의 경우에도 처음에는 가격이 떨어지다가 이 후에 무료 수수료 이벤트 벌리면서 펌핑온 것으로 기억합니다. 업빗도 무료 수수료 이벤트하면 좋겠네요.

빗썸에서 펌핑하는 거 보니 욕하면서도 한편 아쉽긴 하더군요 ㅎㅎ

입금주소는 왜 변경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러고보면 언제까지 한다는 기한이 안보이더군요. 정말 그런 의미인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