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스달이 힘을 낼려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스팀과 스달이 조금 달렸었군요.
스팀과 스달은 다시 역전이 되었고요. 역시 스달이었나요?
스팀의 오늘 최고가는 2,970원.
3천원 넘어서기가 참으로 힘이 듭니다.
image.png

어제 이야기한 지인은 반 정도 물량이 매수되었고 하네요. 어제 가격이 떨어질 때 많이 산 것 같습니다. 사자마자 반등해서 벌써 수익권이라고 좋아합니다. 소개해준 저는 마이너스인데.

현재는 거래량이 많지 않아서 아직은 바닥권으로 보입니다.
image.png

의미심장한 상승이 나올려면 3천원대에 물린 물량을 싹 걷어갈 수 있을 만큼의 매수세가 있어야 하는데, 당분간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단 업비트에 신규구좌 개설이 막혀있습니다. 소형 거래소는 입금자체가 안되고요. 외부에서 자금이 유입되어야 하는데, 여건이 형성이 안되네요. 제 지인의 경우에도 업비트 계좌를 새로 만든 것이 아니라 초기에 업비트 구좌만 열어 놓았다고 하네요.

외부에서 신규 자금이 유입되는 시점이 의미있는 반등 시점으로 보입니다. 당분간은 박스권에서 움직일 것 같습니다.

Sort:  

지금도 힘을 내고 있는 듯합니당 ㅎㅎㅎㅎ
스달이 3,100원 3,200원 왓다 갔다 하네요~

저도 3700원부터 조금씩 사들였는데, 4000대는 회복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스팀이 3000원이라니 3만원이어도 모자랄판에 ! 가즈아 스팀~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

시간이 좀더 필요할거같습니다. 상단 테스트는 계속해야 겠지요. 꽃소식을 기다립니다^^

업비트 구좌 뚫리는 걸 기다리고 있습니다.

👍👍👍👍👌👌

기다리다 지쳐 쓰러지더라도 가즈아~~~

스달 4천원을 너머 5천원대로 가즈아~~~

좀 더 지켜봐야겠군요. 근데 총알이 없네요. 하하하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30.55
ETH 2367.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