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71220 매일매일 그림일기

in #kr7 years ago (edited)

1220-1.jpg


코엑스 잇더서울 페스티벌에는 분명 맛있는 음식들이 많지만 전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특히 음식 앞에서는!!) 제일 줄 짧은 데로 갔어요ㅋㅋㅋ맛있는데 왜 안먹지?

저는 워낙 맛집을 구석구석 찾아다니는 타입이라 그닥 눈이 돌아가진 않았는데, 서울에 놀러오셨거니 평소에 맛집뽀개기 를 많이 안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엄청 행복하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사실 정말 집에서 가까워서...그냥 끼니 때우러 갔답니다. 근데 끼니 때우는 가격치고는 좀 비싸서 슬펐던ㅠㅠ


지난 일기 보기
<오늘의 다은> 171219 집안일도 재능이에요

Sort:  

your post is very interesting, I like your post, because it can add insight to me, hopefully in the future can provide better postings, so I can know many things in my life, thank you very much. and also hopefully useful for other stemit friends.

잇더서울 저도 저번주에 살포시 다녀왓는데
사람이 진짜 많더라구요~ 저는 줄이 짧앗던 떡볶이와 김말이 튀김만 먹었는데 다른 음식들도 엄청 맛잇어보이더라구요!
쌀국수도, 버거도 스테이크도요~ 뭘드시고 오셨나 궁금하네요~

저도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D 재밌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어머!
트레이딩님 여성이웃님이셨나요?????????
저 지금까지 남성분이신줄 알았는데...
다은은 본명???????
어머어머 그림 너무너무 잘그리는데요??
완전 반했어요 >___________<

제가 모셔온 여성 작가님입니다. 계정을 만들기 전에 우선 try 해 보시는 겁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작가 소개 글입니다. https://busy.org/kr/@tradingideas/gmscz
참고로 전 남성 입니다.

그쵸? 남성분 맞으시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ㅎ
그나저나 작가님 빨리 들어오시라고 하셔요
여기 스팀잇에서도 넘 인기 많으실것 같아요 그림이 아기자기하셔서 ^^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부럽. 앞으로 올려주시는 그림일기도 놓치지 않으려 팔로우 하고 갑니닷. :)

저런 행사가 있다니... ㅠㅠ 역시 데일리 룩의 참맛은 저런 집앞룩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07
ETH 2408.1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