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레전더리 골드 콜렉션 완성

in #kr6 years ago (edited)

며칠 전 Load of Darkness 시장에서 구매하면서 레골 콜렉션 완성했습니다. 레골 한 장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는데, 조만간 나머지 한 장도 나오면 어떻게든 장만을 해야겠지요?

image-1542594536169.png

레골이 얼마의 가치가 있는지는 정확하게 판단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능력치보다는 희소성으로 인한 소장의 욕구가 얼마나 있느냐가 관건인데, 지금으로 봐서는 그닥입니다. 한번 발을 들여놓으니 어쩔 수 없이 빠지는군요. 게임회사들이 돈을 많이 버는 이유를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지금 레골은 $300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 떨어질 수도 있겠지만 골드만의 게임이 활성화된다면 가격이 오를 수도 있겠지요. 사실 현질은 골드에서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골드 대전의 상금이 많이 걸리는 것이 스몬 활성화에 유리할 것 같기는 합니다.

앞으로는 조금 속도 조절을 하면서 정말 정말 저렴한 카드 위주로 매수할 예정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퀴즈: 여섯번째는 누구인가?

수요일 아침, 갑자기 해보는 이벤트입니다. 다음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맞춰주세요. 정답자 중 ...

Sort:  

역시 뽀대가 나는군요. 더군다나 레전더리~~
얼른 골드 리그 나오길 바랍니다.
관전하는 재미라도 ㅎㅎ

홀... 대단하십니다.. 전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레전더리 골드 역시 반짝반짝이 멋나네요 ㅎㅎ 최고 입니다 ㅋ

레골을 한자리에서 보다니 눈이부시네요~!!!

레골 콜렉션이라니... 와!! 대단하십니다~ 저게 다 얼마치인가요? ㅎㅎ

컬렉션 부럽습니다. 골카리그 나와라~~★★

오오오 멋있네요.... 역시 큰손!

  • 디클릭에 제 글이 뜨니 민망하군요.

ㅋ. 디클릭에서 선택받은 글이시군요.

크흠... 에픽하나 받고 기뻐하는 제가 부끄럽....네요;

황홀하군요 +_+

와~~ 번쩍번쩍 합니다..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