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블럭 - 아이언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는 seven black & white challenge에도 올렸었지만 나노블럭을 만드는 취미가 있는데요.

나노 블럭을 만드는 족족 제 네이버 블로그에 올리곤 한답니다ㅋㅋ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에만 나노블럭 사진을 올리다가

여기서도 나노블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좋은 취미를 같이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에

스팀잇에도 나노블럭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평소 마블영화의 팬이기도 해서 이번에는 아이언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ㅋㅋ

나노 블럭의 아이언맨 시리즈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번 아이언맨이 가장 이쁠것 같아서 이 아이언맨을 샀고

결과는 대만족이였습니다.ㅋㅋㅋ

아이언맨을 만들어본 개인적인 소감은

총 250피스이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아서

이제 막 나노 블럭에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이 부담 없이 만드실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들어진 모습도 사진보다 이뻐서
(이 친구가 사진빨을 못받네요...ㅠㅠ)

가성비가 좋은 나노블럭이에요.

초보자에서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부담없이 추천할 만한 나노블럭입니다ㅎㅎㅎㅎ

Sort:  

오! 멋지군요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진않나요!?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어요ㅋㅋ
오래걸리는 편은 아니에요ㅋㅋㅋ

귀여워요. 전 미키 미니 만들어보았어요.
재밋긴한데 허리랑 눈이랑 뻐근하던걸요.
만들고 나면 성취감이 있더라구요. ㅎㅎ

네ㅎㅎ 저도 만들다 보면 허리랑 눈이 뻐근한데...
만들고 나면 성취감이 좋아서 만들게 되요ㅋㅋㅋ

아기자기하네요~팔로우하고 가요

네ㅎㅎ 감사합니다ㅋㅋ

이런 취미가 있으시군요 ㅎㅎ
꼼꼼한 성격 이실것 같아요^^

꼼꼼한 편은 아였는데 나노블럭 하면서 많이 꼼꼼해졌어요ㅎㅎ

어흐 ㅋㅋㅋ저 예전에 미키마우스 만들다가 화나서 때려쳤는데 대단한인내심이십니다 ㅋㅋ

저도 만들면서 어려운건 몇번씩 던지고 싶은걸 참으면서 만들어요ㅎㅎ

헐.. 엄청 꼼꼼해야겠네요

엄청은 아니고... 그래도 나노블럭하면서 조금 꼼꼼해졌어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와우. 저도 나노블럭이 취미에요^^ 스팀잇에도 나노블럭 관련한 포스팅들을 할 계획이었는데... 완전 반가워요~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자주 소통해요^^ 반가운 마음에 제가 만들었던 미니언즈 아이언맨 버전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ㅋㅋ
KakaoTalk_20180315_172812377.jpg

엌ㅋㅋㅋ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히면서 정보도 나누고 나노블럭에대해서 많이 나눕시다!!!

와우 나노블럭 미니언즈라니~
멋지네요! ^^

자세히 볼수록 귀엽군요~ +_+
만드신 다른 블럭들도 많이 올려주세요!!!
재미있게 구경 잘 했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네ㅎㅎ 다음 번에 만드는 나노 블럭도 꼭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가입인사글 썼는데 환영해주셔서 놀러왔어요~
키덜트시군요 ^^*
벌써 이렇게 활발하게 활동하시다니 대단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