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도 드디어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후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 @sechang님에게 지목을 받은 후

요새 핫한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에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하루하루 하면서 다른 게시물보다 반응도 없고

무슨사진을 써야할지 모르고 매일 팔로워님을

지목해야한다는 부담감에 그만두고 두고 싶었습니다.

옛날 같으면 진즉에 그만두었겠지만

요즘은 한번 시작한 일은 끝을 봐야 직성이 풀려서

7번 모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끝내고 나니 뭔가 후련하고 제가 올렸던 사진을 보니

제가 올렸을때의 기억과 감정이 또렷이 기억나 좋았습니다.

그 동안 저의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를

지지해주시고 봐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은 그동안 올렸던 흑백사진의 원본입니다ㅎㅎ

Screenshot_20180314-232424.png

1520475432061.jpg

20180318_212543.jpg

1521464732158.jpg

Sort:  

여러가지로 열심히 사시는 흔적들이 보이네요...원하시는 꿈과 목표 이루시기 바래요...마지막 삼겹살은 정말 잘 구워졌네요...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ㅎㅎ

흑과 백의 세상이 다르네요 ㅎㅎ

삼겹살...급 배고프며 야식생각납니다

댓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ㅎㅎ 저도 몇일이 지난 지금도 다시봐도 군침이 도는 사진이에요ㅎㅎ

도전 마무리 축하드려요!
저는 얼마전에 지목을 받고도 부담이 되서 하질 못했는데, 대단하셔요.

의미있는 사진들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minigate님도 좋은 저녁 보내세요ㅋㅋㅋ

네이버 블로그와 연동해서 쓰시는건가용?

연동은 안하고 거의 따로쓰고 있어요ㅋㅋㅋ

정말 인생의 단면을 쫙 보았네요 ㅎ

네ㅎㅎㅎ 저도 보고 소름돋았어요ㅋㅋ

원본으로 보니 역시 다르군요 ㅎㅎ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ㅋㅋ

보팅 감사드리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Congratulations @trade0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원본과 흑백사진의 느낌이 확연한 차이가 있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감사드립니다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네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ㅋ

방문에 감사드리며 보팅도 눌러드립니다.
삼겹살의 색감이 짜증나네요 추룹 ... 배고프다

보팅감사드립니다ㅎ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ㅎㅎ

저는 거의 매일 있습니다^^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0.06
ETH 2415.6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