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으로 출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희집은 오래전부터 컴퓨터가 없어서

과제나 컴퓨터가 필요한 일이 있다면

PC방에서 컴퓨터를 처리해야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면서부터

거의 매일 2시간 정도를 피시방에 출근하는것 같네요ㅎㅎㅎ

피시방비를 모으면 컴퓨터 한대 살 수 있을 것 같기도..

그래서 저는 핸드폰을 좀 많이 보는편이에요ㅎㅎㅎ

오늘은 피시방가기 싫어서 핸드폰 때우려구요ㅋㅋㅋㅋ

Screenshot_20180312-151948.png

Sort:  

응원합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컴터 사세요 ㅋ 요즘 피방이 좋아도 스팀잇 이런거 할때는 암호때문에 쫌 찝찝해서요

그죠...?? 그래서 저렴한 컴퓨터 하나 살까 아님 좀더 기다렸다가 졸업할때 노트북을 살 까 고민중이에요ㅎㅎ

피시방비도 매일쓰면 만만치않을것같아요

그라니까요.. 하루에 천원이천원씩 들어가서...ㅠㅠ

피시방은 속도가 빠르고...분위기가 좋아서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더라구요...저희집 아이들도 그래서 게임은 피시방에서 늘 하더라구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외화벌어서 부자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많은 성원부탁드립니다

네ㅎㅎ 저도 자주 놀러가겠습니다ㅋㅋ

서핑만 하시면 본체와 모니터 하시면 한 30만원이면 맞출수있을겁니다~~ ㅎㅎㅋ

저렴하네요ㅎㅎ 한번 알아봐야겠어요ㅋㅋ

가랑비에 옷 젖더라구용ㅎㅎ

그니까요... 이렇게 많이 나갈지 몰랐네요..ㅠㅠ

컴퓨터를 잘 아시는 지인에게 조언을 구하셔서 조립컴퓨터로 맞추시면 저렴하게 구매하실꺼에요. ^^

그래야겠어요ㅎㅎ 피시방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ㅠㅠ

저렴한 노트북하나 사세용~!

그래야될까요..?ㅠㅠ 그래야겠죠??ㅋㅋㅋ

저는 게임하러 pc방에 자주 갑니다 ㅎㅎ pc방에 쓴 돈만 200만원 넘지싶네요ㅠㅠ 얼마 전에 아예 노트북을 하나 사서 그나마 지출은 세이브하고 있네요!ㅋㅋ

저도 제 블로그라는 취미생활하러 피시방 가는거니까요ㅎㅎㅎ 저도 노트북하나 살까봐요ㅋㅋㅋ

저렴한 노트북 하나 구매하셔요. 요즘엔 중고로 봐도 괜찮은 거 많이 나오더라고요^^
안전한 스팀잇을 위해!

그러게요ㅎㅎ 안전하게 하기위해서라도 하나 마련해야겠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