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블럭 - 미니언즈(Nanoblock - Minion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번 주에 여친님과 데이트 중 우연히 들어간 인형 뽑기 가게에서 나노블럭 미니언즈를 보았고 제가 가지고 싶다는 눈빛으로 미니언즈를 바라보자 은혜로우신 저의 여친님은 천원짜리를 꺼내더니 기어코 저에게 미니언즈를 하사해주셨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나노 블럭] 미니언즈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Hello. I'm trade05
I saw Nanoblock - Minions in a UFO catcher shop when I went into on a date with my girlfriend last week. I looked the Minions because i want to got it. My beautiful girlfriend took out a thousand won and gave me a minions. . So today I will post the Nanoblock - Minions.


바로 사진을 투척하겠습니다!


I'll throw the photo right away!































이렇게 저의 나노 블럭 가족이 탄생했습니다.
총 230 피스에 만드는 시간은 약 20분 정도 걸렸습니다.
솔직하게, 인형 뽑기에서 얻었다는 편견 때문에 별로 안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 이쁘고 귀여워서 놀랐습니다. 찾아보니 시중에서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역시 편견은 가질게 못됩니다ㅎㅎ 만드는데 어렵지 않고 이뻐서 이제 나노 블럭에 입문하신 분들이나 기분 전환 겸 무엇인가를 만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나노 블럭 - 미니언즈 편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 took about 20 minutes to make a total of 230 pieces.
Frankly, I thought that it was not very good because of the prejudice that I got from UFO catcher shop but I was surprised because it was than I thought. It is sold on the market.
It is not hard to make it, and I would like to recommend it to those who have just beginning the nanoblock and those who want to change of scenery. I will finish the writing about nano-block-minions. Thank you!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노블럭 하다보면 진짜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조그마한블럭들도 너무귀엽구요

네ㅎㅎ 그래서 저도 모르게 하나하나 모으고 있더라구요ㅎㅎ

귀엽네요 ㅋㅋㅋ 뽑기는 자신없고 서점갈때 한번 구경해야겠네요~

네ㅎㅎ 한 번 사서 만들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ㅋㅋ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은혜로운 여친님을 두셨군요.^^

네ㅋㅋ 아주 은혜롭습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미니언즈 왜 블록이 더 귀여워 보이죠

저친구가 카메라빨을 못빋아서 실물이 훨씬더 귀엽습니다ㅋㅋㅋ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네ㅋㅋ항상 감사합니다ㅎㅎ

여자친구가 엄청 뿌듯해 하시겠어요 ㅎㅎ 나노블럭은 어려운거같아여ㅠㅠ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만들고 나면 보람있는 거 같아요ㅋㅋㅋ

누비 살아남기 프로젝트 보고 들어왔네요 ㅎㅎ
저는 어렸을때 부터 너무 싫어 하는 레고 과들... ㅋㅋㅋ 넘 어려워요 ㅎ
맞팔 부탁 드립니당 ^^ @trade05

맞팔했습니다ㅎㅎ 열심히 살아남겠습니다!!

나노 블럭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군요 ㅎㅎ

네ㅎㅎ퀄리티가 꽤 좋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