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me introduce my self!

in #kr7 years ago (edited)

소개.PNG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스팀잇을 처음 만든 날에는 뭘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열정만 앞서서 저에대한 소개나 앞으로 스팀잇을 어떻게 꾸려나갈 것인지도

제대로 설명하지 않고 아무글이나 썼는데요.

오늘은 제 소개와 앞으로 스팀잇을 어떻게 운영해 나갈것인지에 대하여 설명하려고 합니다.

저는 26살 대학생으로서 무역통상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무역에 관심이 많아 자격증 및 영어 공부에 매진하고 있으며

사는 곳은 서울, 학교는 원주에 있어 통학을 하고있습니다.

현재 Naver에 'Trade05의 블로그'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이고

무역, 독후감, 일상, 장기, 나노블럭, 주식, 토익 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스팀잇 또한 네이버 블로그와 연계하여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Sort: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ㅎㅎ

네ㅎㅎ 열심히 활동하겟습니다!

반가워요^^
당찬 소개 잘 봤어요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와우 스팀잇이랑 어울리는 분이시네요.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네ㅎㅎ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늘 응원합니다..ㅎㅎ

네ㅋㅋ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랑같은 뉴비지만 많은 것이 준비된 분이라 부럽네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저도 이제 막 입문해서 배워나가는 단계에요ㅋㅋ 같이 열심히 배워가요ㅎㅎ

반갑습니다. 응원할게요 ^^

반갑습니다ㅎㅎ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