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지막 중간고사

in kr •  last year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는 마지막 학기를 다니고 있는데요.

지금은 어느 학생이 그러하듯

중간고사를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 학기에 중간고사니까...

이 중간고사를 보면 제가 학생으로서 중간고사를

보는 일은 다시 없게 됩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그 동안 내가 뭘 했지...라면서

저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지게 되고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를 하겠습니다!!

는 무슨 마지막이여도 공부는 하기 싫네요ㅠㅠ

그래도 탈주하려는 정신을 열심히 붙잡고

틈틈히 스팀잇도 열심히 하면서

중간고사 성적도 제가 원하는 점수를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중간 고사 시험기간이신 모든 대학생님들

화이팅하십쇼!!!!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ㅋㅋ

마지막까지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

네ㅎㅎ 응원감사합니다!!

원래 마지막을 준비하는게 훨씬 더 어렵고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유종의 미 라는 말이 있나봐요.

그래도 마무리 잘 해놓으시면 마음이 편하실거예요ㅎㅎ 마지막까지 화이팅!!!!!!

·

네ㅎㅎ 응원해주신만큼 열심히 해서 꼭 좋은 성과 내보겠습니다ㅋㅋ

화이팅!!! 노력은 배신 하지 않는데요 ^^

·

네ㅋㅋ 꼭 좋은 결과 내도록 하겠습니다!!

흐흫 시험 잘 보세요. 저는 5월 1일날 끝납니다 ㅜㅜ

·

늦게끝나시네요ㅠㅠ 화이팅하세요!!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차라리 중간고사가 낫습니다. .. 사회인이 되면 매일이 시험이죠....
당장 취업..도 요샌 많이 어려운것 같고.(전 운이 좋은때에 태어나서리..)

그래도 지금은 중간고사가... ㅋㅋ ... 중요하죠. 화이팅입니다!
전 저런식으로 정리하며 공부하는 스탈이 아니라. ㅋㅋㅋ 깔끔하네요^^;

뉴비 프로그램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시험 잘봐용~~)

·

매일이 시험이라니ㅠㅠ 확실히 지금이 좋네요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보고 계신가요. 며칠전 포스팅이여서 어떻게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마지막 중간고사 잘 보시길 바랍니다!

·

시험 오늘 끝났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