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블럭 - 코카콜라 판매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Trade05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ㅎㅎ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제가 또 다시

나노 블럭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ㅋㅋㅋ

자!!잡다한 말들은 삼가고 바로 사진 투척하겠습니다!!!

20180321_115716.jpg

20180321_115705.jpg

20180321_115724.jpg

만든 소감은

일단 블록이 나노 블럭의 크기보다 컸어요ㅋㅋ
(나노 블럭 카테고리에서 샀는데...)

일반 레고보다 조금 작은 정도였고

난이도는 조립 설명서에 비슷한 색깔도

구분을 잘해놓아서 어렵거나 헷갈리는 느낌 없이

수월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완성본은 제가 찍은 사진보다 더 밝고 예뻐요ㅎㅎ

그래서 뭔가 밝은 톤의 나노 블럭이나

인물이나 동물, 캐릭터 나노 블럭에 싫증이 나신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십네요ㅎㅎ

오늘의 나노 블럭은 여기까지에요ㅋㅋ

다음에는 중간고사 시작전에 나노 블럭을

하나 사서 올리고 싶은데 어찌 될지는 모르겠네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제 글을 읽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에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Sort:  

나노블럭 한참 하다가 안한지 오래됐네요..
먼지만 쌓여서 방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랑 같이 다시 시작해봐요ㅎㅎ

그땐 몰랐는데 요즘 다시 보니까 그 수많은 조각들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ㅎㅎㅎ
참을 인을 새기며 만들었던 기억어 나네요 ㅎㅎ
다신 못할거같아요 ㅡㅜ 이젠 구경만 하는걸로 만족하려구요
혹시 조립 완성하신거 올리시면 구경 오겠습니다 ㅋㅋ
그럼 남은 휴일 푹 쉬세요~

네ㅎㅎ pooka님도 좋은 한 주 보내세요ㅋㅋ

재미 붙이면 이만한 꿀잼을 보장해 주는것도 잘 없죠..... 하나하나 하다보면 몰입하게 되더락 요... 근데 나노치고는 확실히 크기가 좀 크네요

네ㅎㅎ 저도 그 재미에 빠져서 헤어나오지를 못하고 있죠ㅎㅎ

저도 조립 안한 나노블럭 있는데
나중에 조립할때 저도 글올려야 겠어요^^헤헤

네ㅎㅎ 올려보시면 좋은 기록이 될거에요ㅎㅎ

나노 블럭~해보고싶네요~

네ㅎㅎ 한번해보세요ㅋㅋ 재밌습니다ㅋㅋ

나노블럭 만들어본지 오래됐네요!
블럭 수가 많지도 않은데 만들어지는 결과물은 오밀조밀 구성이 좋지요 ㅎㅎ

작아서 집에 장식물로 활용하기도 좋아요ㅋㅋ

뭔가를 완성한다는 건
역시 좋은 느낌인 것 같습니다.
펩시도 있으면 같이 두는게 어떨까 싶네요.

경쟁사를ㅋㅋㅋㅋㅋ 좋은 아이디어 인 것 같아요ㅎㅎ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네ㅎㅎ virus707님도 한주간 화이팅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