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무엇을 드셨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ㅎㅎ
벌써 수요일 저녁이네요ㅎㅎ 개강한지 얼마 안된 저는
시간이 너무 빠르게만 흘러가요ㅎㅎㅎ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 뉴비님들의
오늘 저녁 메뉴는 무엇이였나요??

밥 시간,특히 저녁 밥은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바쁘게 살던 가족들과의 단란한 시간을 보낸다거나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술한잔 하는 시간이거나
일을 끝내고 지친몸을 이끌고
집에와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거나.. 등등

한끼의 밥에 단순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 이상으로
중요한 시간일지도 모르는 이 시간에
뉴비님들은 어떤 저녁밥을 드시고 계시는지,
누구와 함께 먹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저는 여자친구와 급만나
돼지고기 김치찌개를 먹었답니다ㅎㅎㅎ

20180307_190239.jpg

Sort:  

저도 오늘 저녁은 여자친구와 치맥을 했네요~!ㅎㅎ
돼지고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

네ㅎㅎ진짜 맛있었어요ㅎㅎ
치맥도... 치렐루야!!!

저는 아직 저녁을 먹지 못하고 잇네요.ㅠㅎ

왜요...??ㅠㅠ

전 신랑이랑 복국 먹고 왔네용 나름 맛나더라구용

복국이 이런 쌀쌀한 날씨에 딱 맞죠ㅎㅎㅎㅎ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어 보여요 ^^ 소시지도 보이고 푸짐해 보입니다. 함께 식사 맛있게 하시고 여자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네ㅎㅎyeosangwon님도 좋은 한주 보내세요ㅎㅎ

이야 라면사리까지 들어가있네요♥ 남자친구와 김치찌개 많이 먹었었는데...(아련) 다음 데이트 때 먹으러 가야겠어요^_^ㅎㅎ

네ㅎㅎ 밥한공기 뚝딱이더라구요ㅎㅎ 추천 드릴게요ㅎㅎㅎ

평일에는 한번도 가족 전체가 함께 식사한 적이 없는데 오늘은 운좋게 모두 모여서 밥을 먹었네요 ㅋㅋ 반찬은 간단했지만 처음이라서 뭔가 행복했습니다

진짜 바빠서 가족이랑 밥을 못먹다가 어쩌다 시간이 나서 가족이랑 밥을 먹게되면 반찬이 간단해도 행복하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는 것 같아요ㅎㅎ

오우 맛있어 보이네요 ^^

네ㅎㅎ 진짜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ㅎㅎㅎ

저는 떡볶이 먹엇네여 ㅎㅎ
참 맛있어보여요 ㅎㅎㅋㅋ

네ㅎㅎ 떡볶이도 맛났을거 같아요ㅎㅎ

어우 한상 푸짐하게 드셨네요
면사리에 고기들이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ㅎㅎ

네ㅎㅎ 진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ㅋㅋ

오!ㅋㅋㅋ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 전 햇반에 참치을 먹을예정이에요!!! 통조림..!ㅋㅋㅋ

통조림 참치 그놈 정말 밥도둑이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563.75
ETH 2648.09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