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린 그림 아이언맨ㅋㅋㅋ

in #kr7 years ago

토요일 아침 .. 잠에서 깬 저는 출근을 안해도 된다는 사실에 무척이나 행복했습니다. 그러다 문득

"오늘 머하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에겐 세상 어려운 오늘 머하는 것. 주말을 잉여처럼 보내는 것이 싫었기에 할 것을 찾아 나섰습니다. 그러다 컴퓨터 폴더에 있는 아이언맨을 찾게 되었고 평소에 그림에 취미가 있었던 저는

"그래 아이언맨이나 왕창 그리자!" 라고 생각해 버린 것입니다.

그 결과

28.jpg

18.jpg

네 오지게 못 그립니다.
애초에 잘 그린다고는 말 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친김에 영화로도 만듬 ㅋㅋㅋ

잘 그리진 못하지만 그래도 혼자 낄낄 거리면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자만의 취미가 있으신가요? 있다면 취미생활로 일에 대한 걱정이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전 이만 ㅋㅋㅋㅋ

아 혹시라도 영상 끝까지 보신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없겠지? ㅋㅋ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awarded a 100% upvote by @lottobot! This post was selected from among all recent posts as the winner of lottery #959, which had no valid entrants. You can win again by entering in @lottobot's regular lottery! To nominate a post for the regular lottery, just send 0.1 SBD or STEEM to @lottobot, and include the url of the post you would like to nominate as a memo. Learn more by reading the introductory post! Good luck!

thank you so much!^^

생각보다 엄청 재밌는 영화네요 ㅋㅋㅋㅋㅋ

몸 둘바를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편부터 죽이고 시작하는군요.

ㅋㅋㅋ 그래서 2편이 없지요 ㅋㅋㅋㅋ

와우 재미있게 보고 가요!!!

와우 ! 재밌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아이언맨 1탄 내용이네요
잼있게 잘 봤습니다

엉망인 그림 봐주시느라 감사합니다ㅠ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