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성인용품 절대 부끄러운게 아닙니다. 성인용품 소개 및 사용법(바이브레이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psjwld 입니다. 추석이 곧 다가오는데 날씨가 많이 덥죠?ㅠㅠ 저번주 하고 이번주가 벌초 시즌이라 오늘 벌초 하고 왔는데 더워 죽을뻔 했답니다ㅠㅠ

오늘은 두가지 바이브 레이터 소개와 바이브레이터를 한번도 사용해 보신적 없는 여성분들을 위한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드릴께요

  1. 10단 블릿 바이브
    IMG_3694.PNG
    바로 요놈!! 귀엽게 생겼지만 전혀 귀엽지 않은 파워를 지니고 있죠ㅎㅎ 취향에 따라
    IMG_3695.PNG
    이렇게 다른 색상도 존재 합니다.

IMG_3696.PNG
단 두가지 버튼의 간단한 사용법과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수 있어요ㅎㅎ(충전은 건전지 만 간단하게 교체!)

  1. 원더러스트 하모니 바이브
    IMG_3698.PNG
    딱봐도 강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이놈은 같은 바이브레이터 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놈이에요ㅎㅎ 가격은 12만원대 입니당
    IMG_3699.PNG
    비싼건 다 이유가 있겠죠?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사진 처럼 클리토리스와 함께 자극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0가지의 진동모드와 모드 저장 기능으로 다양한 만족감을 느낄수 있어요.
    IMG_3697.PNG
    USB 의 간단한 충전 방식과 간단한 사용법으로 쉽게 원하시는 만족을 느껴보세요ㅎㅎ

3 바이브레이터 사용법!!

저는 바이브레이터 같은 여성 성인용품이 필수품 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남성들의 자위는 당연하다고 생각하면서 여성이 자위 하는건 이상하고 깨끗하지 못하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여성을 소모품으로 보는 잘못된 편견이라고 생각해요. 진지한 이야기는 그만하고 대부분 써보고 다 좋다고 하니 한번 써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ㅎㅎㅎ
(1) 바이브레이터 준비
언니방을 뒤져서 나오면 그거 쓰셔도 되는데 저는 저기위에꺼 하나 사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ㅎㅎㅎ

(2)바이브레이터를 알고 내 신체를 알면 백전백승!!
바이브레이터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그저 자신의 클리토리스에 이렇게 대보고 저렇게 대봐서 자신의 최척의 쾌감을 찾으면 되는데 자신의 몸에 맞는 크기나 진동의 세기를 모르면
아플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두르지 마세요 천천히 자극을 주면서 흥분을 시켜 즐겨야 아프지 않고 즐거운 자위를 할수있습니다ㅎㅎㅎ

IMG_3686.PNG

http://hyeonjatime.com
현자타임!! 많은 이용 부탁드릴께요~~

IMG_3690.PNG
이제품은 인증을 거친 아주 안전한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전편 보는법

  1. 오나컵
    https://steemit.com/kr/@tpsjwld/19

주제가 주제이니 만큼 댓글은 바라지 않지만 재밌게 보시고 보팅 부탁드립니다ㅠㅠ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78 / 5개 / 합계 : 3.8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다양성을 위해 좋은 주제이나 남녀노소 누구나 보는 SNS인 만큼 nsfw 태그를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태그를 달게되면 기본적으로는 숨김으로 나오고 보고싶은 사람만 선택해서 볼 수 있게됩니다. 감사합니다.

몰랐던 방법인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