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매일 올리고 싶은데 소재 고갈 이네요ㅋㅋ 오늘 생일 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psjwld@ 입니다. 취준생으로써 오늘도 공부만 하다가 생일이라서 친구들이 챙겨주네요ㅎㅎ

IMG_3675.JPG

소수 인원으로 조촐한 생일파티ㅎㅎ 여기라도 올려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혹시 홍보하고 알리고 싶은 태그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kr-cat, kr-dev처럼 소개 댓글을 올려드려요. ㅎㅎ 인사말 응모가 적어서 이렇게 알리네요 ㅋㅋ
30.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06 / 4개 / 합계 : 4.2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생일축하드려용~~~~
작지만 풀보팅하고갑니당~ㅎㅎㅎ
취준생!!화이팅입니당~~~!!!!!!!!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께용~~~:D

감사합니다ㅎ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선물로 미약한 보팅이지만 정성가득 담아 눌러 봅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생일 축하 풀봇하고 갑니다~

관심 감사합니다ㅎㅎ

생신 축하드립니다 ㅎㅎ

어떤 블로그든 하다보면 올릴 소재가 없어지죠 ㅠㅠ
정말 그 날 먹은 음식이라도 올려야 글 쓸 내용이 생기더라구용....

맞아요ㅠㅠ 소재찾기 힘들죠 ..
같이 힘내 봅시다^^

생일 추카 드립니다~
취준생 많이 힘드시죠
오늘은 신나고 잼있는 생파 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

생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소재가 없으시다고요?! ㅎㅎ
미래의 취업성공기를 소재로 포스팅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은 취업은 준비하고 있으시지만, 이 과정 하나하나 모여 나중에는 취업 성공기라는 책으로 만들어질 수 있지 않을까요?!

오~~ 감사합니다ㅎㅎ이런 말들 하나하나가 컨텐츠에 대한 아이디어가 되는거 같아요ㅎㅎ

생일 축하 드립니다!
저도 요즘 글 소재를 잃어버린 기분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서로 힘내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