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운보팅... 그 뜨거운 감자...

in #kr6 years ago

그 분은 자신의 주장만 강조하기위해 스마트폰 유저들을 아주 불편하게 만들고 있어요. 마크다운으로 글자 h2 정도로 크게 해놓고 그만하라고 해도 저러니까 트렌드 글에 있는 댓글보려면 스크롤을 5 번 이상 긁어야하는데다, 글자 수로 따지면 다른 사람보다 좀 더 많은 정도의 댓글인데 이건 그냥 방해예요.

Sort:  

제가 정중하게 부탁드린 제 글에도 똑같은 행동을 하셨네요...
갑자기 좀 슬퍼집니다. ㅠㅠ

방금전에 가즈아식 대응을 해봤는데 반응이 존댓말을 하는 것보다 나은 반응이 오네요. 나참....

h1 h2 아직 별로 구별하지 않고, 스맛폰에서 어찌 보이는지 모릅니다. 그것은 독자의 문제이지, 작가를 제약할 문제가 아니라고 봅니다.

읽을 사람도 배려해야할 댸상으로 안보이세요?

나는 스맛폰으로 안보니, 스맛폰에서 어찌 보이는지 모르고, 피씨에서는 편안하게 보입니다.

스맛폰에서 굵은 폰트가 도대체 어찌 보이길래, 그런 다운보팅 전쟁을 할 정도로 그러지요? 그렇다면, 스팀을 바꾸어야지요. 댓글에서는 최대 폰트가 하나 작아지게 한다든지.. ??

님이 저렇게 적게 적어도 스마트폰 화면에서 화면 절반을 차지하는건 알고서 하는 소리인지? 그렇다면 님은 새벽부터 오후 6시까지 pc 앞에서 스팀잇만 붙잡고 사세요?

키보드 워리어.. 임.
스라밸 깨져서, 더욱 더요..

스맛폰에서는 잘 안봐서 몰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67.02
ETH 3282.5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