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안녕하세요 장난감기차입니다!

in #kr7 years ago

처음 인사드립니다!

'toytrain' = 장난감기차라고 합니다ㅎㅎ

가입한지는 한달이 되었는데 이제야 첫글을

쓰네요;;;

다른 sns보다 가입도 까다롭고 잘 모르는

코인이야기가 주를 이루는거 같아 살짝

무섭긴 하지만 한번 시작해보려합니다.

회사일때문에 자주 올리지는 못하겠지만

취미생활로 만드는 피규어들에 대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PicsArt_12-27-10.20.55.jpg

첫번째로 살짝 인사드리고 가는 쵸파로봇 1호

입니다ㅎㅎ

Sort:  

반갑습니다 :) 쵸파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예전에 피규어에 관심이 많았었는데 ㅋㅋ
반가워요 >_< 자주 뵜으면 좋겠어요!!

자주 올릴수 있도록 노력할께요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toytrain님 !! 저는 @tworld입니다.
정말 환영합니다. 그리고 작지만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다면^^ 제 글도 읽어봐주시고 팔로우도 해주세요 ! ㅎ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구경가겠습니다~^^

Congratulations @toytra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독킹장학금에서 나왔습니다. 10일차 당첨자이십니다. 풀보팅하였습니다.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71.70
ETH 2448.5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