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소확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oy8입니다.

주말에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을 봤는데 소확행이 뭔지 묻는 질문이 있었어요. 소확행을 알고 계셨나요?

## 소확행 : ## 소소하지만 ## 확실한 행복
서장훈은 녹화를 마치고, 다음날까지 쉴 때 샤워를 하고 제일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영화를 보는 것이라 했고, 신동엽은 서장훈과 같지만 아이스크림 대신 맥주를 마시는 것 이라고 했어요.

저의 소확행은 무엇일까 생각해봤는데, 이틀을 생각해도 모르겠더라구요. 내 삶이 행복하지 않았었나 싶은게, 저도 모르게 반성을 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제 아이들 양쪽으로 재워놓고, 가운데서 조용히 누워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게 소소한 행복이었네요.ㅋㅋㅋ

애들 재우다 같이 잠들어버리는 때가 더 많지만, 애들이 내 옆에서 곤히 자고, 또 저만의 시간을 갖고 있는 지금이 아무 것도 안해도 뭔가 행복한...;; 생각이 들어요. ( 물론 우리 아이들이 있어서 행복합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의 소확행은 무엇인가요?
저처럼 오래 생각하지 않아도 바로 생각나시겠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소확행 맞네요 잠시 짬 내 이렇게 소통하는 거 또한 기쁨이네요 감사해요

저도 감사합니다.^^; 지금도 소확행중입니다.^_^;

저도 가족이 잠든 숨소리를 들으면 평온해지더라구요 :)

어머 맞아요.^^; 저도 그래요.^^; 그래서 다들 일찍일찍 좀 잠들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하지만 잠든 소리를 들으면 빠져나와 놉니다 ㅋㅋㅋ

저의 소확행은 아이 잠자는 모습을 바라보는거.....

아이들이 잘 때가 제일 이쁘죠^^; 이쁜모습 보고 있자니 흐뭇하구요.^^ 소확행 맞네요.^^

저도 맥주 한병들고 혼자 조용히 있을때 제일 행복하네요.

아직 수유중이라... T_T; 저도 몇달 후 시원한 맥주를 뙇!! +_+ 마시며 스팀잇을 해볼게요.^^

몸은 피곤하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군요. 아기의 앞날에 찬란한 행복이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저의 경우에..주말에 늦게 자고 늦게까지 낮잠자는게..
저의 소확행인 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탕수육 먹을때(?)

오~ 늦게까지 자고 낮잠도 또자고... 그것도 넘 좋아하는데+_+;;
탕수육은 자주 먹어도 안질려요.^^

저도 애들 양쪽에 뉘이고 스맛폰을 자주하는데, 작은놈이 너무 밝다고 자다가도 컴플레인을 해서ㅋㅋ 저의 소확행은 월화수목금 애들 밀착경호 운전 식사 및 모~~든 필요를 채워준 다음, 금요일밤에 집앞 예쁜 가게에서, 예쁘게 옷입고 화장하고 친구들이랑 맥주마시는 거.... 그거 때문에 저는 목요일 일찍 잡니다ㅋㅋㅋ

와우!! 넘넘 부럽습니다. 진정한 불금을 보내고 계시네요.^^ 오늘 밤도!! 두근두근!!^^

저도 미우새 이 편 봤어요 ! 보면서 나의 소소한 행복은 뭐지? 생각했는데 과자먹으면서 디즈니 영화볼때! 뮤지컬영화같은거 볼때! 그 보기전의 설레이는느낌이 너무 좋아요 ㅋㅋ 막 들뜨기도하고 ㅋㅋ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