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2 코인 마감 잔소리

in #kr7 years ago

안녕~ 천방지축 스티미언 여러분들 까아꾸우우웅~ 비코가 무너지니 모든 우량코인이 무너지는 상황인거구 아침에 분명히 오늘은 수익분 정리만 하라구 말했구. 내가 안사니깐 내 말이 그냥 장난처럼 들리는 상황인거구. 그런데 나는 항상 진지하게 시장 상황을 두수 앞을 보구 알려주는 거구. 좋은 소식은 나의 공개용 계좌 첫 매수타이밍이 나온다는게 중요한거구. 당장 내일 매수 타이밍이 왔으면 좋겠지만 아직 신호 4개가 살아있어서 이거 죽이고 갈라면 2틀은 걸릴거 같다는거지 뭐 볼 것두 없다는거야.

down.jpg

오늘은 비코,이더,비골,이클,라코,퀀텀,리플 총 7개의 신호를 정리해서 체계화 시켜 놓은거구 앞으루 공개용 매수계좌를 하나씩 만들어서 총 7개의 코인별 공개용 매매일지를 작성할거구 일단은 비코, 이더부터 출발 한다는 거구. 아직 나의 공개용 계좌는 100% 현금을 보유한 상황인거구.

2틀간 유혹이 10번은 넘게 왔지만 안사구 버틴거구. 그러다보니 마지막 코인판의 꽃 비트맥스 마진거래까지 공부를 하게 되구.... 이건 모 아니면 돈데 하다보니깐 이것두 수익이 팍팍 날거같구. 뭐 그렇다구


PS. 1년치 비트코인 시세로 매수/매도 시뮬레이션을 돌렸는데 수익이 좀 괜찮다는거구. 백날 말해봐야 소용없는거구. 이제는 증명할때...
(참고로 이글은 각종 차트와 정보 단톡방심리들을 종합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용으로만^^)




Sort: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다양한 견해들이 있네요 ㅎㅎ
보팅 꾸욱!

공개해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때까지 잔소리 쓰신게 반반 인듯보여서...ㅜㅜ

간만의 파랭이!

크립토까츄의 글은 언제나 잘보고있구 너무 고맙구!

퀀텀쟁이라 퀀텀 관련 소식들이 궁금하네요
좋음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 꾸욱~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