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6 코인 오후시황

in #kr7 years ago

안녕~ 천방지축 스티미언 여러분들 까아꾸우우웅~ 지금 시장은 눈치게임 중이구. 이 눈치게임에서 살나 남을라믄 오늘 까지 줍을 해 놔야 한다는 거구. 잡코인들은 당분간 좀 멀리하는게 좋구 우량 코인에 눈을 돌리구 눈과 귀를 막고 내일을 맞이 해야 한다고 누누히 말하는 거구 이렇게 이틀 연속 말해줘두 모르믄 코인판 떠나야 되는거구. 그게 말이 그렇다는 거지 꼭 안떠나두 된다는 거구. 아직도 밖은 영하 15도구 나갈 생각은 꿈도 꾸지말구 그냥 시세만 보믄 좋겠구. 오늘 그냥 글 안쓰는게 좋을거 같구 더이상 쓸말이 없다는거지 뭐 볼것두 없는거야.

burnout-2811677_1280.jpg

간만에 새로운 이미지를 준비했구 위의 성냥 처럼 어차피 갈꺼 좀 빨리 갔으믄 좋겠구. 아직두 분위기 파악 못하구 하방보는 사람들은 공부좀 더 하는게 맞구. 이러다가 진짜 하방 나오믄 내가 공부를 더 하는게 맞구. 대응은 충분히 가능하구. 뭐 지금 떡 횡보라서 고니가 한말이 생각나는 거구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지금은 폭풍전야라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 볼 뿐이구 과연 이 폭풍에 살아남는 자는 까아꿍~ 친구들일지 아니면... 다 죽자는거지 뭐 볼것두 없는거야~ 이상


PS. PAC 코인 3월에 마스터노드 실화?
(참고로 이글은 각종 차트와 정보 단톡방심리들을 종합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용으로만^^)



Sort:  

ㅋㅋㅋㅋ오늘도 웃고갑니다

컨셉을 좀 바꿔야하나? 왜케 다들 웃기만 하지 ..... 정확도 90% 짜리 사황인데 ㅠㅠ

매일매일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정말 많이되고있어요!

이런 댓글 아주 좋다는 거구~

음...? 설마 팩코인이 마스터노드..? ㅋㅋㅋㅋㅋ 되면 사토시로 긁어버린 팩 코인을 돌릴 수 있겠군요 ㅋㅋ 린다마냥 천만개 막 그런건 아니겠죠? ㅋㅋㅋ

1000:1로 스왑되면 언젠가는 한번 갈놈 인거구~ 요즘 일하는 척인지 증말 일하는 건지 뭐 사브작사브작 대구 있다는..

오후도 잘 보구 간다구! 악재가 또 터질거 같다구!ㅠㅠ상황이 넘나 살얼음판 같다구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