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30 코인 오후시황

in #kr6 years ago

안녕~ 천방지축 스티미언 여러분들 까아꾸우우웅~ 시장이 하두 안좋아서 오후시황은 쓰는게 무의미해서 쉴라고 했는데 천방지축 여러분들의 심신을 달래줄라고 다시 키보드를 치기 시작한거구 이건 나의 숙명이구. 이바닥에서 오래 살아 남을라믄 꾸준함이 있어야 되는거구. 지금은 어떠한 정보와 뉴스~ 차트를 대입해두 하락만 주구장창 되는 장이구. 자꾸 하락얘기만 하니깐 장이 꼬일것만 같구. 눈을 씻구 찾아봐두 오를 기미는 1도 없구. 아~ 옛날이여어지 뭐 볼것두 없지

kingfisher-1905255_1280.jpg

우리에겐 밝은 미래가 있구. 가족두 있구 친구두 있구. 계좌가 시퍼렇다구 너무 실망하지말구. 언젠간 올라갈거구. 돈두 언젠간 다시 벌릴거구. 코인판에 뛰어든건 천방지축들의 잘못이 아니구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는거니깐 나는 그 도전정신에 박수를 쳐주는거구. 오늘두 너무 축 처져있지 말구 열심히 일해서 KRW 채굴 잘하라구~ 그럼 이상


PS. 비트코인 2100만개가 다 발행되면 그때부턴 보상이 없는데 채굴도 멈출거구 그럼 기록도 멈출거구... 그럼 이 코인판은 어떻게 되는걸까?? 갑자기 궁금해 진거구. 누가 알면 시원하게 댓글좀 달아보라구!!
(참고로 이글은 각종 차트와 정보 단톡방심리들을 종합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용으로만^^)




Sort:  

봄이 오면 빨개 지려나.. ㅎㅎ

진짜 내가 왠만하면 빨간 이미지 올리구 싶은데... 너무 심각함.... 20개의 신호중 19개가 하락신호 ㅡ,.ㅡ

저도 초보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2100만개 발행이 끝나면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가 채굴업자에게 돌아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포크를 통해 추가 발행을 할 수도 있고요.

고맙다구!

저도 궁금하긴하네요 채굴이 끝날때 모습이

그때는 우리 모두 건물주? ㅋ

요즘 코인장 보면 진짜 심히 우울함..
한강이 얼어있어서 천만다행이에요!

한강방문 방지 위원회 가동중.. 외롭고 힘들땐 여기로

수수료로 ㅋㅋ 돌아 가겠죠^^

ㅎㅎㅎ 하락장에 덕분에 웃게됩니다

고맙다구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