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친구 추천으로 가입했습니다.
여기서 앞으로 많은 정보 공유하고 싶고 다양한 친구 분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주로 여기서 영어공부, 한국 소개 겸 해서 매일 신문 헤드라인을 번역해서 올리려고 합니다. 그 밖에도 공부하고 있는 경제 개념이나 프로그래밍 정보도 같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블로그 하는게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서로 즐기면서 교류했으면 좋겠습니다.
가입하고 며칠 간 좋은 글들을 보고 도움을 받았는데, 저도 양질의 컨텐츠를 올려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technology-792180_1280.jpg

Sort:  

환영합니다! kr-newbie 태그를 사용하시면 더 많은 분들의 환영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자주 소통해요!

아 몰랐네요 ㅋㅋㅋ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당 ~!~!!~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ㅋㅋ 잘부탁드려요

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가입했지만 서로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첫글에 친절한 설명해주는 분이 나타날 것입니다.
파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ㅋㅋ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ㅋㅋ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환영해요~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ㅋㅋ 대박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