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후쿠오카모츠나베 완전 솔찍 후기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강남역 후쿠오카모츠나베를 먹고왔어요 ~

밥도먹고 괜찮을 술집을 찾다가 문득 후쿠오카가서 모츠나베를 못먹은 한을 풀어보자 해서

들어갔어요 ~

7시쯤 들어갔을땐 자리가 꽤 있었는데, 30분 정도 지나니까 꽉찬상태도 모자라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

아 소문난 맛집은 맞구나 싶었어요 ~

후쿠오카모츠나베만 술안주로 먹기 아쉬워서 가라아게도 시켰어요 ~

흐아 ~ 미소랑 간장이랑 선택해야 하는데, 친구가 미소는 좀 느끼한 맛이 강해져서 이번엔 간장을 먹거보고 싶다 해서 간장으로 먹었는데 !! + +

대창이 느끼할것 같잖아요 ~ 근데 점점 간장과 어울려서 깊어지고 ! 살짝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먹으면서 해장하는 느낌!

일본에서 사실 모츠나베를 두려워서 못먹었어요. 그 뭔가 투머치한 단맛과 짠맛, 단짠의부조화
모츠나베를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호텔에서 컵라면에 술이나 한잔 했거든요.

한국에서 먹길 참 잘했어요 ^^ 음식은 역시 세계 어딜 다녀도 한국이 최고인것 같아요.
가격하고 양면에서

좀 얘기가 샜네 ,,, 여튼 강남역 후쿠오카모츠나베 맛집 인정!!
데이트로도 좋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는 곳인것 같아요 ~
가끔 망설이지 않고 가고싶은 곳이네요 ~

Sort:  

don´t know what it is but it looks grea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49.08
ETH 3397.6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