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신메뉴 볼빨간맵닭 후기!

in #kr9 years ago

안녕하세요 치킨을 좋아하는 @torypapa 입니다.
지난 주 bhc 신메뉴 갈비레오에 이은 신메뉴 소식입니다.
또래오래에서 나온 볼빨간맵닭이에요.
KakaoTalk_20171215_042136674.jpg
역광때문에 제대로 보이지 않네요. 저도 메뉴이름을 보자마자 볼빨간사춘기가 생각났는데. 역시 광고모델을 하고 있네요. 스모키향이 가득한 치킨이라지만 맵닭이라는 이름에 쫄아서 너무 매우면 어쩌나 하고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KakaoTalk_20171215_042137135.jpg
안에는 김말이튀김과 떡도 제법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은 엄청 많아보이네요. 닭도 큰 닭을 쓰는 듯 했어요. 일단 냄새는 매운고추향과 스모크향이 나긴 하네요. 아 파채 같은 경우는 1,000원 주고 추가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KakaoTalk_20171215_042137451.jpg
매운게 두려운 저는 만만한 김말이 튀김먼저 집어 들었습니다. 맛은 그 생각하시는 그맛.. 냉동 김말이 튀김맛입니다. 튀김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나쁘진 않네요.
KakaoTalk_20171215_042137766.jpg
맛은 생각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저도 매운것을 잘 못먹는 편인데 참을만 했어요. 근데 맛은... 정말 정말 별로였습니다. 치킨을 좋아하는 제가 몇 조각 먹고 젓가락을 놓아버렸네요. 뭔가 쉽게 물리는 맛과 맛있게 맵지 않고 그냥 매운맛만 나는 그런맛..
후기를 보니 맛있다는 사람이 있고 별로라는 사람들도 있던데, 모든 음식은 개인에 따라 다르니 참고만 하셨으면 좋겠네요. 전 먹고 다음날 폭풍XX를 했습니다. 남은 치킨도 과감히 버렸습니다 ㅠㅠ
18,000원이라는 돈을 주고 먹고싶진 않은 맛이네요.

Sort:  

헉 배는 괜찮으신가요 ㅎㅎ
김말이가 굉장히 맛있어보였는데 아쉽네요 ㅠㅠ

폭풍XX ㅠㅠㅠ 역시 갑자기 매운것을 먹으면 장이 ..

Congratulations @torypap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266.77
ETH 1581.5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