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쉬어가기] 스포일러 없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 리뷰

in #kr6 years ago

개인적으로 어벤져스 1,2를 그다지 재미 없게 봤기 때문에 별 기대를 안 하고 봤는데 와... 이건 진짜 미쳤다고 밖에 할 수 없는 완성도였습니다.
그리고 저도 마찬가지로 충격을 받았고... 오늘 하루 일도 제대로 할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그 충격을 극복하고자 오늘 저녁에 재관람 하러 갑니다ㅎㅎㅎ 제 평생 처음하는 극장에서 두 번 보기...+_+ 저도 재관람 후 스포일러 잔뜩 들어간 리뷰를 적어볼까 합니다... 그렇게 안하면 이 공황상태를 극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네요ㄷㄷㄷ

Sort:  

진짜 충격의 도가니죠 ㅋㅋㅋㅋ 빌런의 완성도가 높았기 때문에 이뤄낸 성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