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시장분석] 지금이 마지막 반등일 수 있다 !!!!

in #kr6 years ago

아침에 이 글 봤다가 다시 보려고 또 들어왔네요.

데드크로스 가능성은 제가 미처 보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뜨끔하네요.

확실히 요즘 위험해 보이긴 합니다.
상승 가능성도 충분히 있어 보여서 들어가 있긴 하지만
손절손절... 손절 방침 무조건 칼같이 지켜야겠네요.
요즘 뉴스랑도 종합해 보면 오히려 더 판단하기가 힘드네요...

좋은 분석 감사드립니다.

Sort:  

차트 다시확인해보세요 ㅋㅋ

아... 작성자 분은 360이 종가가 아니네요?ㄷㄷㄷ 이런 식으로 보는 분석법이 있는 것인지...?

업빗에서도 이미 데드 크로스 떴길래 의아해 하고 있던 상황이었는데 댓글 감사드립니다^^
생각해보니 360선이 올라가면서 크로스 뜬 거라 오히려 상승 가능성도 있겠네요.

근데 차트 뿐 아니라 뉴스들이랑 종합해서 보면 여전히 저는 의아함이 있네요... 이게 진짜 상승이 맞는 건지, 아님 하락의 징조인 건지

그래도 일단 상승의 가능성에 비중을 두고 시드의 대부분을 매수해 놓긴 했는데, 칼손절은 꼭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댓글 감사드립니다^^

네 ^^ 신중하게 접근해서 득되지 않을게 없겠지요 ㅎㅎ
좋은 선택 잘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