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6화 Episode 16│ 일요일의 웰링턴 산책 (1)

in #kr6 years ago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른 곳은 피로가 쌓여도 괜찮지만 손가락 관절은 안됩니다!!ㅠㅠ 포스팅 쓰셔야죠...^^

암튼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리의 모험을 봐서 참 좋네요 :)

포스팅 빨리 올려야 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지 마시고, 푹 쉬고 좋은 컨디션에서 작업하셨음 좋겠네요^^ 화이팅

Sort:  

헤에 토랙슈님 :)) 한국은 폭염이 아직도 심하지요? ㅠㅠㅠㅠ 여긴 이제 겨울이 절정으로 향하고 있어요 ㅎㅎㅎ 절정이라 해봤자 영하로 떨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으슬으슬- 감기걸리기 좋은 날씨랍니다 ㅎㅎㅎㅎㅎ 관절에 좋다는 그린 홍합 좀 많이 먹어야겠어요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시고 또 기다려주셔서 무척 감사드립니두아-!!!! :))) 스팀잇 잘 못 들어온 가장 큰 이유는 사실 '인터넷이 잘 안 돼서'였어요 ㅋㅋㅋ ㅠㅠㅠㅠ 어제부터 다시 와이파이 속도가 붙기 시작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